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바흐 J.S.Bach의 {크리스마스 칸타타 Christmas Cantata}View the full contextyeyakang (79)in zzan • 4 years ago 크리스마스엔 바흐가 짱이죠.. 캬캬캬 메리크리스마스!
지나갔지만...
🎄메리 크리스마스 보내셨죠?⛄️
바흐빠 @yeyakang 님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