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여름 날씨를 보이고 있는 더운날의 목요일 점심메뉴 입니다. 🤗

in zzan3 years ago

안녕하세요 @yeosangwon 입니다.
오늘은 완전 기온이 초여름 날씨 수준인데요. ^^
거의 초여름 초입에 온것 같습니다.
현재 낮기온이 25도, 오후 최고기온은 29도까지 올라간다고 합니다.
점심메뉴와 오늘 출근때 찍은 이쁜 꽃사진 하나 올녀봅니다.


흰쌀밥, 김치, 청경채무침, 우엉조림, 콘샐러드, 양념닭강정, 두부조림~~~
국은 계란북어국 입니다.
그리고 이쁜 꽃사진 입니다.


오후도 조금만 더 고생하시고 화이팅 하세요 ^^
저는 오늘 오후만 근무하면 내일 연차를 내서 쉬게 되네요.
하지만 개인볼일도 좀있고 시간은 다소 소비될듯 합니다. 😅


Posted using PLAY STEEM https://playsteem.app

Sort:  

오우. 고급진 수레국화가 길가에 피었네요~^^ 그곳이 베르사이유의 정원인가봐요

아 잘 지내시죠? ^^ 핸드워드님 😅 최근 제가 많이 못 들렀네요. 이제 저 바쁜거 끝났어요. 이름은 잘 몰랐는데 수레국화라 이름이 이쁘네요. 🤗

내일연차 부럽네요 😃

네 연차 잘 보냈는데 운전을 너무많이 하고 돌아다녀 여파가 좀 있었네요. ^^ 아뭏튼 잘 보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26.26
ETH 2596.37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