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신을 한 소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in zzan3 years ago

image.png

현재 문신을 하는 것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특히 젊은 사람들에게는 대부분 문신이 있습니다. 등장한 지 오래고 인간 문명의 역사만큼이나 오래됐지만 오늘날 우리가 살고 있는 사회는 이를 완전히 받아들이지 못하고 여전히 경멸하는 시선이 많은 것 같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문신이 있는 소년과 소녀를 모두 볼 때 감사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소녀들에게 이것은 특히 큰 문신을 한 소녀들에게 훨씬 더 혐오스러운 것입니다. 과거에는 문신을 하는 것이 용납될 수 없는 일이었습니다. 문신을 보면 즉시 버릇없는 녀석, 집시, 채권 추심원, 플레이보이가 떠오를 것이고 모두가 겁에 질렸습니다. 점차적으로 우리의 생각은 더 현대화되어 지금까지 받아들여지고 예술 형식으로 간주되었지만 모든 사람이 자녀의 문신, 특히 소녀의 경우 문신이 있는 소녀에 대한 부모의 강요와 같은 많은 문제가 문신을 제거한다는 사실을 받아들이는 것은 아닙니다. , 남편의 가족들이 이를 받아들이지 않고, 판단과 멸시를 당하는 일이 여전하다. 개인적으로 너무 시대에 뒤떨어졌다고 생각하지만 우리의 생각에 새겨져 있고 문신을 한 소녀를 판단하는 것은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느끼는 자연스러운 반사와 같습니다.
함께 상상해 봅시다. 이제 두 명의 아주 아름다운 소녀를 만나며 아주 잘 웃고 있지만 왼쪽에 있는 소녀는 어깨에 큰 문신이 있습니다. 누구를 선택하시겠습니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문신이 없는 소녀를 선택할 것입니다.
문신이 없는 여자를 선택하는 이유는 문신 있는 여자가 나쁘거나 좋지 않아서가 아니라 수줍음이 있어서 문신 있는 여자가 더 관대하다고 느끼는 사람들도 많다.
저는 개인적으로 타투 있는 사람을 차별하지 않습니다. 사회에는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이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문신을 한 많은 소녀들과 어울립니다. 그러나 그들은 매우 성격이 좋고 명랑하고 친절하고 재능이 있으며 주변 사람들에게 긍정적 인 에너지를줍니다. 나는 그들로부터 매우 사랑받고 존경받는다고 느낀다. 각자의 관점과 취향이 있는 것 같아서 타투를 하느냐 마느냐는 각자의 몫이고, 중요한 것은 자신의 행동에 책임을 지고 나중에 편견을 극복할 수 있는 자신감과 용감함입니다. .
근데 그땐 트랜드에 맞게 타투하고 생각없이 하다가 애인이름 타투를 하고 올해 트랜드 타투를 하는 사람 진짜 싫어.. 그건 진짜 실수라 내일 헤어지면 어쩌지, 그럼 올해 대세 , 하지만 아마도 내년에도 여전히 추세일 것입니다. 문신을 하기로 결정했다면 부모님 이름이나 평생 따라갈 수 있는 것 등 아름답고 의미 있는 것을 선택하고 문신을 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다음 달에 지우지 마십시오. 제거하고 돈을 제거하는 것은 문신보다 열 배는 더 비싸고 아무 것도 아닌 흉터를 남기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Sort:  

네~
많은 생각을 해야할
주제인 듯 합니다.
좋은글 많이 써 주세요~ 반갑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799.23
ETH 2353.9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