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ind Husband - 감동적인 사랑 이야기steemCreated with Sketch.

in zzan2 years ago

Blind-Husband-Heart-Touching-Love-Story.jpg
한 남자가 아주 아름다운 여자와 결혼했습니다. 결혼 후 그들은 행복하게 살았습니다. 남자는 그녀의 아름다움에 감탄했고 그녀를 매우 사랑했습니다. 그러나 몇 달 후 아내는 자신이 피부병을 앓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점차 아름다움을 잃게 됩니다. 이를 알게 된 아내는 "내가 못생기면 남편이 미워할 텐데.. 참을 수 없다"고 속으로 생각하기 시작했다. 한편, 어느 날 남편은 일을 하기 위해 도시를 떠나야 했습니다. 일을 마치고 집에 돌아오던 중 사고를 당했다. 그는 그 사고로 두 눈을 잃었다.

Husband-Wife-Love-Story-Beautiful-Heart-Touching-Story-for-Couples-abt-Love.jpg

이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결혼 생활은 계속 정상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시간이 흐르고 아내는 피부병으로 아름다움을 완전히 잃었습니다. 그녀는 추하게 변했지만 그녀의 시각 장애인 남편은 그것을 볼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의 결혼 생활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그는 언제나처럼 그녀를 계속 사랑했습니다. 어느 날 아내가 죽었다. 이제 남편은 외롭고 슬펐습니다. 그는 그 도시를 떠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아내의 모든 장례 의식을 마쳤습니다. 이튿날 그가 떠나려 할 때 그의 이웃이 그를 보고 그에게 가서 말하였다. 당신과 당신을 몇 년 동안 도와주세요. 당신에게 어려울 것입니다."
남편은 "친구야, 나는 장님이 아니다. 나는 단지 장님인 척 했을 뿐이다. 아내가 자신의 병을 알게 되었을 때 아내가 그것을 괴로워하고 두려워한다는 것을 깨달았기 때문이다.
내 아내가 내가 그녀의 추함을 볼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면 그녀의 병보다 그녀를 더 아프게했을 것입니다. 그녀는 아주 좋은 아내였고 나는 그녀를 행복하게 해주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몇 년 동안 장님인 척 했다"고 말했다.

     배움: 
                행복하려면 때로는 서로의 결점에 눈을 감아야 합니다. 

7ef27b1c695f1dc1eebbcc76810aff9a.jpg

Sort:  

Hi @ricky34blogs,

That images are not free for use. If you share any image then you have to share the free image and have to share image source.

Your post should be at least 100 to 300 words of your own writing and share three or more images. This will increase the quality of your post. I hope you don't create such copyright-infringement content in your next post. We will always monitor your posts.

Thank you
detective-eyes
Team abuse-watcher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82.74
ETH 2768.0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