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빠는 요리사 #42] 두가지 맛 진미채 볶음

in zzan6 years ago

진미채를 더 부드럽게 해주기 위해서 마요네즈를 넣습니다~ 마요네즈 순서는 딱히 없어요. 양념과 다 섞은 후 제일 마지막에 해줘도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