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 아름다운 설명 더 나은 삶

in zzan2 years ago

pexels-dg-fotografo-1816692.jpg

나는 아주 충만한 삶을 살았고 많은 것이 내 삶의 길이에 기인하지만 내 수명도 마찬가지로 충만하고 다양한 삶을 사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평생 학습과 성장은 사람을 계속 참여하게 합니다.

내가 예전에 어머니의 정원에서 나를 포로로 여겼던 사실을 알게 되면 많은 독자들이 놀랄 것입니다. 우리는 높은 절벽 위에서 Morro Bay에 살았습니다. 세 살, 네 살 정도의 어린 아이였을 때 나는 도망치곤 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것이 아닌 길을 가장 빨리 물 속으로 내려가곤 했습니다. 모래 속으로 내려가면 게와 왜가리가 낚시를 하고 있을 것입니다. 볼거리가 정말 많았습니다.

pexels-pixabay-87452.jpg

어머니는 나를 쫓아와서 소리를 지르며 나를 뒤로 끌고 가 정원에 있으라고 하셨습니다. 물은 내가 원했던 곳이었고 어머니가 울타리를 놓을 때까지 자주 몰래 빠져 나왔다. 나의 어머니는 그 시대와 그녀의 재산을 고려할 때 멋진 정원을 가졌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항상 자연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꽃에 대한 감사는 나중에 왔습니다.

제 2차 세계 대전에서 첫 남편을 잃는 것이 아니었다면 제 삶은 매우 다르게 흘러갔을 것입니다. 그는 정말 놀라운 사람이었습니다. 매우 잘생겼고, 나에게 매우 착하고, 재능이 있었습니다. 나는 그와 함께 있고 결혼하기 위해 집을 떠났다. 그는 군에 입대하여 코크란 대령 휘하의 제1공군특공대 소속 전투기 조종사가 되어 일본 전선 뒤에서 비행하여 병력과 물자를 보급 및 후송하고 화력을 제공하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남편은 '목요일' 미션을 완료했지만 비행기의 기계적 고장으로 얼마 지나지 않아 사망했습니다. 이로 인해 나는 19세 과부이자 자신의 삶의 방식을 찾아야 하는 새 엄마가 되었습니다. 이 비극이 아니었다면 나는 아마도 더 많은 아이를 낳고 그 이후로 내가 가졌던 많은 사람들과 매우 다른 역할에 정착했을 것입니다.

pexels-rovelyn-camato-699964.jpg

위에서 언급하지 않았지만 저에게 매우 소중한 한 가지는 제가 맡았던 수많은 자원봉사자 및 이사회 직책입니다. 특히 NOAH의 공동 창립자인 워싱턴 주 스탠우드에 있는 건강하고 입양 가능하며 치료 가능한 노숙자 개와 고양이의 안락사를 종식시키기 위해. 우리의 겸손한 시작은 일주일에 한 번 전화를 받고 동물을 잃은 사람들과 섬에서 동물을 찾은 사람들을 연결하는 자원 봉사로 구성되었습니다.

더 많은 동물을 구하고 지역 사회에 봉사해야 하는 필요성이 계속 커짐에 따라 우리는 입양과 이식/저가의 중성화 및 중성화 프로그램을 확대했습니다. 50개 이상의 다른 보호소와 협력하여 NOAH는 안락사 위험이 있는 동물을 이송하여 계속해서 두 번째 기회를 제공합니다. 나는 남편 Max가 생을 마감할 때 우리 집에 머물기 위해 더 많은 보살핌이 필요할 때까지 이사회에 있었습니다. 그러나 저는 여전히 이 중요한 대의와 가축과 야생 동물의 고통을 줄이는 다른 단체에 기부하고 지구상의 생물다양성을 보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영역에서 훨씬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pexels-pixabay-56866.jpg

나는 단지 그들을 사랑합니다. 나는 매우 시각적인 사람이고 장미가 내 세계에 가져다주는 아름다움은 나에게 큰 기쁨을 줍니다. 내가 ramblers에 관한 내 책에서 언급한 "운이 좋은 상황"은 오레곤의 한 보육원이 폐업하여 큰 판매를 하고 있다는 광고를 읽은 것입니다.

ramblers는 정말 좋은 가격이었고, 나는 부동산 주변의 울타리에 놓은 트럭을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나는 또한 나무의 성장을 돕기 위해 격자를 만들어 나무에 일부를 심었습니다. 마치 꽃이 피고 있는 것처럼 보이도록 하기 위해 격자와 나무 속으로 자라는 장미에는 놀랍도록 신비한 무언가가 있었습니다.

pexels-pixabay-36844.jpg

램블러는 키우기 쉽습니다. 일단 확립되면 거의 보살핌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키가 크고 울타리, 아버를 덮고 나무로 자라기에 탁월합니다. 그들은 정원에 색상을 추가하는 빠르고 쉬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pexels-digital-buggu-165925.jpg

나는 세계를 여행하는 동안 가능한 한 지역 소기업 소유자를 지원하고 싶습니다. 그들의 일은 힘들고 우리는 특히 오래된 장미에 초점을 맞춘 많은 보육원을 잃었습니다. 빈티지 장미는 최고였지만 폐업했습니다. 나는 워싱턴주 마운트 버논에 있는 크리스챤슨의 보육원과 온실에 가는 것을 즐깁니다. 다른 두 곳은 캐나다의 Hortico와 오리건의 Rogue Valley Roses입니다.

책의 경우 Peter Beales의 Classic Roses는 장미에 대해 진지한 사람이라면 매우 중요한 참고서입니다. 처음에 나에게 매우 도움이 된 또 다른 것은 David Austin과 Michael Marriott의 David Austin의 English Roses입니다.

pexels-fox-1895024.jpg

정말 마음에 드는 게 없어요. 그들 모두는 매우 독특하고 그들과 함께 특별한 것을 가져옵니다.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면 제라늄, 하이브리드 모예시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제 책인 Ramblers and Other Rose Species Hybrids에서 제 것이 3미터까지 자랐다고 언급했습니다. 그것이 2016년이었습니다. 이제 그것은 나무 위로 뛰어올라 초여름에 스칼렛 레드의 눈에 띄는 폭포수처럼 쏟아집니다. 제 탈의실 창밖으로 보이는 풍경을 가득 채우고 있습니다.

pexels-pixabay-67857.jpg
내가 60세가 되었을 때를 기억한다. 나는 60세가 너무 늙었다고 생각했다. 지금까지 내 인생의 3분의 1이 훨씬 넘는 거의 37년 전의 일입니다.

거의 97세의 나이에, 장미에 대한 나의 열정이 인생에서 그렇게 늦게 시작된 것 같지는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경력보다 더 긴 이 여정을 시작한 지 30년이 넘었습니다. 나는 60세가 된 후 내 자신의 계약 회사를 시작하고 25개 이상의(대부분 빅토리아 양식) 주택을 짓고, 세계를 여행하고, 더 오래된 장미에 대한 연구를 포함하여 많은 꿈을 추구했습니다. 목표와 꿈을 실천하기에 너무 늦은 때는 없습니다.

내 조언은 계속 움직이고, 침대에서 벗어나고, 점심을 먹으러 나가서 친구 및 가족을 방문하고(자신을 고립시키지 마십시오), 최신 이벤트를 읽고 최신 정보를 유지하고, 새로운 아이디어에 열려 있고, 평생 학습 및 기술 개발.

사실, 나는 내 자신의 웹사이트와 블로그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나는 항상 내 자신의 웹사이트를 원했고 이것을 하기에 너무 늦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지난주에 도메인을 구입했습니다.

pexels-pixabay-206557.jpg

: 물을 주고 비료를 주고 일조량이 많은 곳에 보관하십시오. 장미, 특히 오래된 장미는 키우기가 매우 쉽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을 정원으로 초대하고 공유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인색하지 마십시오. 오래된 장미의 아름다움을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소개하고 장미를 집 정원에 보내는 것은 사랑의 행위이며 ... 우정의 행위입니다. 이것이 가장 큰 유산입니다.

pexels-mike-145685.jpg

Max와 나는 항상 사람들과 함께 그 재산을 즐겼고, 장미처럼 사랑스러운 많은 우정이 발전했습니다. 한동안 그렇게 할 수 없었지만 이제 제 아들과 그의 아내가 정원을 복원하고 있기 때문에 매우 제한적으로(공중 보건 권고 사항을 염두에 두고) 다시 할 수 있었습니다. 에린님 같은 오랜 친구들을 다시 만나서 너무 기쁩니다. 당신을 처음 만났을 때 당신은 젊은 여성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추억이 우리를 하나로 묶습니다.

나는 개인, 보육원, 기타 특별 수집품 및 시연 정원에 수년 동안 많은 장미를 주었습니다. 최근에 텍사스의 Chambersville 장미 정원과 Anne Belovich Rambler Garden의 큐레이터인 Claude Graves로부터 미국 장미 센터 위원회가 Chambersville에 있는 나의 전체 램블러 컬렉션을 건설할 새 정원으로 복제하는 과정을 시작하기로 결정했다는 통지를 받았습니다. Shreveport에 있는 ARS 본부에 있는 America's Rose Garden에서.

제 램블러 컬렉션이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영구적인 정원에 복제되고 보존될 것이라는 사실은 위안과 영광입니다. 이 대규모 프로젝트에 헌신하고 열심히 일한 Dean, Carol Oswald, Claude Graves에게 감사드립니다. 또한 물을 주고 비료를 주고 햇빛이 잘 드는 곳에 장미 꺾꽂이 중 하나를 놓고 계속해서 그들의 친구, 노부부, 젊은 가족들과 싹을 나눴던 친구들에게도 감사합니다.

pexels-mike-130847.jpg

또한 추가 손이 필요한 장미 정원을 돕기 위해 자원 봉사 활동을 조직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우리가 이제 더 오래된 장미라고 생각하는 것은 어린 시절 사람들이 시작한 많은 가정 정원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잡초 뽑기, 비료 주기, 가지치기 작업은 만족스러울 수 있지만 이야기, 전문 지식, 자르기 및 새로운 우정으로 풍성해집니다. 우리는 2월에 오래된 정원 장미 애호가 및 정원 클럽과 함께 첫 가지 치기 파티를 할 것입니다. 지역 사회에서 이러한 종류의 이벤트를 고려하십시오.

pexels-hiếu-hoàng-641559.jpg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171.52
ETH 2421.68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