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탕 아몬드의 세계에서 민트 아이스크림을 핥고 있는 새끼 고양이

in zzan3 months ago

형형색색의 색종이가 부드러운 눈처럼 떨어지고 달콤한 향기가 가득한 세상에 민트라는 이름의 작은 새끼 고양이가 살고 있었습니다. 민트는 부드럽고 하얀 털을 갖고 있었고 얼굴에는 작은 회색 반점이 있었고 별처럼 빛나는 커다란 파란 눈이 있었습니다.

어느 무더운 여름날 오후, Mint는 거리가 사탕으로 포장되어 있고 건물이 서리로 덥은 쿠키로 만들어진 매혹적인 도시인 Confettiville의 사탕 지구를 탐험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중심가에서 상상할 수 있는 모든 맛과 색깔의 얼음 막대사탕을 파는 "Icicle Paradise"라는 노점을 발견했습니다.

민트는 호기심에 가득 찬 포장마차로 다가갔고, 그곳에서는 아이스크림 판매자가 다정하게 웃고 있었다. "안녕, 꼬마 민트! 오늘 우리의 유명한 민트 아이스캔디 중 하나를 먹어볼래?" 아이스크림 아저씨는 친절하게 물었고 그에게 색깔 있는 스프링클이 뿌려진 밝은 녹색 아이스크림을 보여주었습니다.

망설임 없이 민트는 열정적으로 고개를 끄덕이고 아이스캔디를 발에 쥐었습니다. 그가 작고 빠른 동작으로 핥기 시작하자 신선한 민트 향이 그를 감쌌습니다. 시원하고 상큼한 달콤함은 그를 기쁨으로 가득 채웠고, 그를 둘러싼 색종이는 기쁨으로 춤추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Confettiville에서 온 그의 고양이 친구들이 Mint의 화려한 아이스캔디에 감탄하며 주위를 둘러보러 왔습니다. “음, 맛있겠다!” 그의 친구 중 한 명이 부러움으로 눈을 빛내며 말했다.

민트는 친절하게 자신의 아이스캔디를 나누어 친구들에게 맛보게 했습니다. 그들은 마시멜로 나무 아래에 앉아 태양이 수평선으로 부드럽게 가라앉을 때 시원한 민트 아이스크림을 즐겼습니다.

그날 오후, Mint와 그녀의 Confettiville 고양이 친구들은 기쁨과 우정의 순간을 공유하며 매일이 축하인 세상에서 삶의 감미로움을 축하했습니다. 그리고 색종이가 그들 주위로 계속해서 섬세하게 떨어지면서 그들은 Confettiville의 여름이 가장 감미롭고 잊을 수 없는 여름 중 하나로 기억될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Sort:  

Congratulations, your post has been upvoted by @upex with a 2.48% upvote. We invite you to continue producing quality content and join our Discord community here. Visit https://botsteem.com to utilize usefull and productive automations #bottosteem #upex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352.53
ETH 2447.4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