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독서를 해봅니다(두 개의 생일이 생겼다)
안녕하세요 @ksk1149 입니다🙋
매번 우리 종하의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책을 산지 언~ 2달이 되어갑니다...
그때 구입했던 책은 바로 @danbain 님의 동생 분이 지필 하셨던 책입니다
책의 제목은 "두 개의 생일이 생겼다" 입니다
지금 글을 올리는 것도 참 창피하지만 읽어보고 나서
정말 많이 울었던 것 같습니다 왜냐면...
저희 할머니나, 요 근래 동생이 암을 투병 중 입니다
그래서 더 와 닿고 읽게 되더라구요.. 누구나 병은 있습니다
마음의 병이든... 몸의 병이든... @danbain 님의 동생분 힘내세요!!
완쾌 되실겁니다 제가 응원하고 기도하겠습니다^^
모두들 코로나 조심 하시고, 불금 잘 보내세요~
오늘도 종하의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여러분의 보팅과 팔로우는 종하 가족에게 힘이 됩니다^^😍👍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동이어머니^^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응원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종하 아빠 힘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응원 받아서 힘이 납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