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토키토 다이어트 외식
요새 키토 다이어트 가 대세 인지 키토음식을 파는 식당, 카페, 베이커리 등이 많아졌습니다.
저도 저탄고지 대열에 합류하고 있어요.
놀랄만큼의 성과는 아니지 만
요새 키토 음식들이 워낙 훌륭하게 나와서
잘먹고 잘움직이며 다이어트를 해요^^
키토 다이어트라는게 무조건 안먹기 보다 탄수화물을 적게 섭취하고 대신의 열량을 지방으로 보충하는 방법인데,
의견이 분분하지만 물론 골고루 섭취하며 운동을 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배불리 먹고도 아쉬워서
저탄 다크초코케잌으로 디저트~ㅎ
아~! 왜 과학자님들은 배불리 먹어도 살안찌는 음식을! 약을!
왜 안 만들어주시나요ㅎㅎㅎ
오늘도 힘차게 마무리하고
즐거운 주말로 고고!!
모두 건강한 식사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