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노 연주] 지금 이 순간 | 조승우

in zzan3 years ago

zsteemit2.jpg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오늘 올리는 연주곡은 뮤지컬 치킨앤하이트 중 나오는 This is the Moment (지금 이 순간)입니다. 너무 인기가 좋아서 경연프로그램에서는 지금 이 사골이라고 금지곡으로 선정되기도 했지요.

워낙 명곡이라 언제 들어도 감동적이고 가끔 뭔가에 진지하게 도전하거나 새출발 할때 불쑥 떠오르는 곡이기도 합니다.ㅎㅎ 특히 결혼식 축가로도 유명한데 뮤지컬 내용이나 원어를 보면 결혼식과 전혀 어울리지 않는 상황이지만 축가로 염두라도 했는지 번역을 애매하게 역대급으로 잘해서 위화감없이 구애가로서 전혀 손색이 없습니다.

여러 가수들이 부른 동영상이 유튜브에 올라와 있는데 제가 하나하나 다 들어본 결과 김범수가 카네기홀에서 부른 노래가 가장 소름끼치고 정말 박수가 절로 나오더군요. 정말 이형은 미쳤어... 나중에 한번 검색해서 들어보세요. 강추합니다!

지금 이 순간 지금 여기
간절히 바라고 원했던 이 순간
나만의 꿈이 나만의 소원
이뤄질지 몰라
여기 바로 오늘

지금 이 순간 지금 여기
말로는 뭐라 할 수 없는 이 순간
참아온 나날 힘겹던 날
다 사라져 간다
연기처럼 멀리

지금 이 순간 마법처럼
날 묶어왔던 사슬을 벗어던진다
지금 내겐 확신만 있을 뿐
남은 건 이젠 승리뿐

그 많았던 비난과 고난을
떨치고 일어서 세상으로 부딪혀 맞설 뿐

지금 이 순간 내 모든 걸
내 육신마저 내 영혼마저 다 걸고

던지리라 바치리라
애타게 찾던 절실한 소원을 위해

지금 이 순간 나만의 길
당신이 나를 버리고 저주하여도

내 마음 속 깊이 간직한 꿈
간절한 기도 절실한 기도
신이여 허락하소서!


그럼 오늘도 제 연주 들어주시고 '좋댓구알' 부탁드립니다.^^


B01.jpg


B02.jpg

Sort:  

이동 하시면서 들으면 좋을듯요.
오늘도 즐겁고 힘찬 하루 보네세요.

감사합니다. 제 연주는 잘 안들어요.ㅋㅋ
즐거운 하루 되십쇼!!

명곡 좋습니다^^ 키위님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엄청 오래 전에 들은 기억이 나는데?
데자뷰인가?

랑데뷰인듯

곡 좋고~ 너무 잘 들었어요~
볼때 마다 느끼는 거지만
손이 참 곱습니다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고운 건 손밖에 없어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78.31
ETH 2546.24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