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steemkr] '바보의 나눔' 정기 후원을 위한 일부 스달 매도♥

in zzan3 years ago

키스팀대문.jpg

안녕하세요. 사랑을 나누는 키스팀입니다. ♥

어제 전체적인 하락장에서 역주행을 보여준 스팀과 스달에게 감사하며 기회를 틈타 스달을 일부 매도했습니다. 원래 만 원이 되면 조금 매도하려고 했는데, 이제 곧 '바보의 나눔' 정기후원일이 다가와 지체할 시간이 별로 없어 보였습니다

키스팀스달매도.jpg

총 11.3스달을 업빗으로 옮겨 매도했고 9.9만 원을 확보했습니다. 부족한 천 원은 제가 ㅎㅎㅎ 이렇게 2개월치 정기 후원금을 마련했네요. 다음에 다시 스달 펌핑이 오면 현금화를 더 해놓으려고 합니다. 12월 중에 시원하게 펌핑이 와서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으면 하네요.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늘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

정신이 없네요. 본계정으로 잘못 올려 다시 올립니다^^;;

Sort:  

안녕하세요 kissteemkr님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감사합니다. 진돌님.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사랑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항상 응원합니다^^

언제나 환영합니다^^

8400 jcar 보냈어요.

12월 구독 신청 한다는 걸 @kissteemkr 계정으로 보냈네요. ^^
신청 하세요. ㅋㅋ

https://steemit.com/hive-117185/@jcarvoting/2sjgrg-jcar-12

헐!! 사과님!
본계정으로 3개월 구독신청했어요 ㅎㅎ
사과님 것도 제가 신청하려고 했는데 이미 부스터팩 신청하셔서 ^^;;
다음에는 제가 신청 해드릴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12.13
ETH 2544.21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