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steemkr] ★키스팀에 참여하시는 분들 꼭 읽어 주세요!!★

in zzan2 years ago (edited)

키스팀대문.jpg

안녕하세요. 사랑을 나누는 키스팀입니다. ^^
오늘은 중요한 공지사항이 있어 글 남깁니다. 꼭 확인 부탁드려요!!

며칠 전 @kgbinternational님께서 @kissteem 계정에서 다운보팅을 했다고 제보를 주셨습니다. 알려주신 경로로 확인해보니 정말 @kissteem 계정에서 다운보팅을 했기에, 저의 또다른 자아가 다운보팅을 했나 싶었습니다. ㅠㅠ 그런데 다시 자세히 보니 우리가 운영하는 키스팀계정과 차이가 있었습니다.

키스팀 계정을 만들 당시 @kissteem이라는 계정이 이미 있었기에 마지막에 한국을 뜻하는 kr을 붙혀 "@kissteemkr" 로 계정을 생성했습니다. @kissteem계정은 오랫동안 활동이 없는 계정이었기에 크게 신경을 쓰지 않고 있었는데 이렇게 다운보팅으로 활동을 하는 것을 보니 적절한 공지와 조치가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시 한 번 알려드립니다. 우리가 참여하고 있는 키스팀계정은 "@kissteemkr" 입니다. 혹시나 키스팀으로 후원금을 보내는 분이 계시다면 꼭 계정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kissteem 계정은 우리 @kissteemkr과 무관한 관계이오니 혹시라도 다운보팅 되었더라도 오해하지 말아주세요. ㅠㅠ 저는 다운보팅을 할 만큼 간이 크지 않아요. ㅎㅎㅎ

선행을 위해 운영하는 계정에 뜻하지 않은 걸림돌이 생겼으나 무난하게 넘어갈 거라 생각합니다. 이런 혼란을 이겨내면 우리의 결속력은 더 단단해지고 한층 더 성장할 거라 믿어요! 지금처럼 서로에게 관심을 가지고 아끼고 나누면서 행복한 삶을 이어갔으면 합니다. 늘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

추후 모든 포스팅 및 태그는 kissteemkr 로 통일하겠습니다. 참고 부탁드려요~^^

Sort:  

키스팀은 다들 부지런하구나...

그러게 ㅋㅋㅋ 왤케 부지런한 겨

오해가 있었던 부분이었네요^^ 저도 그 댓글보고 일단 중립기어가 옳다고 생각하고 답글 기다렸는데 감사합니다^^

앞으로 @kissteemkr로 통일입니다~^^;

다행입니다.. 그래도 kissteem계정은 보팅파워가 없는거같네요 ㅎㅎ

그러게요... 기분이 조금 나쁘기는 하지만 조용히 넘어갔으면 합니다 ㅎ

ㅋㅋ 여기저기 난잡꾼들이 있네요^

조심해야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