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steemkr] 키스팀 포스팅하실 때 태그 꼭 확인해주세요~^^ #zzan, #kissteemkr

in zzan2 years ago

키스팀대문.jpg

안녕하세요. 사랑을 나누는 키스팀입니다~^^

어려운 시국에도 선한 영향력을 나눠주고 계시는 밋님들 덕분에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간혹 제가 포스팅을 놓치기도 하는데 여러분의 제보로 늦게나마 찾아뵙고 있네요. 늘 감사한 마음입니다. ^^

나눔 포스팅을 하실 때 #zzan #kissteemkr 태그를 꼭 부탁드립니다. 제가 나눔 포스팅이 있나 없나 찾아볼 때는 보통 #kissteemkr 태그로 찾아보고 있어요. 그러다보니 태그를 누락하거나 #kissteem 으로 잘못 태그하셨을 경우에는 찾아보기가 힘들어집니다. ㅠㅠ 제 능력이 부족한지라 일일히 찾기가 어렵네요. ㅎㅎ 때문에 포스팅하실 때는 번거롭더라도 꼭 태그를 한 번 더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나눔 활동을 하고 계시는 분들은 팔로우를 해놓아서 한 번 더 찾아보기도 하지만 간혹 누락할 때도 있습니다. 앞으로 더 부지런하게 움직이면서 빠뜨리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혹시라나 키스팀에서 리스팀이나 소개가 안되었다면 너그러운 마음으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보내시고요.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