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낭송jy2 (72)in zzan • 4 years ago 서툴기만 한 시낭송 배워보니 좋다. 진작 했어야 했는데 늦었다. 그러나 다행이다. 지금이라도 할수있으니... #steem #zzan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