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악한 천재의 백조의 노래

in zzan3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러분 형이상학의 후배입니다.
오늘 천재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이 천재성을 어떻게 평가합니까? 말하기 어렵습니다.
이런 분은 만나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집안이 우월하지도 않고, 외모나 IQ가 특별히 높은 것도 아니지만, 그는 항상 물에 빠진 물고기처럼 여러 가지 상황에 놓일 수 있고, 그가 친구이든 적이든 다양한 관심 서클.
게다가 선악에 대한 편견이 없고 극단적인 이기주의자에 속한다.
오늘 이야기하고 싶은 사람은 고등학교 동창 중 한 명인 그런 사람입니다.
예전에 제가 과거가 없는 사람이라고 해서 동급생은 물론 졸업사진도 안찍고 나중에 대학을 자퇴한 후 혼자 전국을 떠돌아다니며 연락도 끊고 내 반 친구들.
예전에 빅브라더맨이 저를 이렇게 하면 안 된다, 사람은 혼자 살 수 없다, 온 세상이 흐리멍텅하고 나 혼자이고, 괜찮아 보이지만 실제로는 모두가 널 대한다며 자주 질책했다. 션징빙처럼.
사실 내가 어떻게 그렇게 고귀할 수 있고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솔직히 시대가 변했고, 이웃이나 동료 걱정도 안 하고 혼자 자유롭게 생활하는 분들에게 좋은 것 같아요.
며칠 전 쑤저우 정부가 주최하는 만찬에 초대를 받았는데 호스트가 미모의 기자였다. .
그땐 까맣고 말랐고 아무도 그녀에게 관심을 두지 않았어 이제 그녀를 봐, 나쁘지 않아.
그녀도 나를 알아보았다.행사가 끝나면 그녀는 나를 잠시 앉아 보자고 가볍게 수다를 떨었다.
정말 아무렇지 않게 수다를 떨고, 위챗도 안 넣고, 오래 얘기도 안 해서 급히 첸첸첸 기저귀 갈아주고 왔어요.
사실 할 얘기도 없고 그냥 예전 고등학교 얘기만 하면 된다. 20년 전, 나는 학교 축구팀의 1번 포워드였습니다. 우리 학교는 스포츠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스포츠 스타는 베이징 대학교와 칭화 대학교에 입학하는 것보다 훨씬 더 영예롭습니다. 그 때가 제 인생의 하이라이트였습니다. 거리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당신에게 손을 흔드는 것입니다. 흔히 소녀들이 가로막고 길가에 사과를 채워넣었습니다.
여 기자는 그때 너 진짜 멋있었다며 한숨을 내쉬었다 그 때 한복을 입고 코트에서 축구를 하는 사진은 반 친구들에게 수천 번이나 빨려들어갔고, 결국 색이 변질되지 않았다. 세척.
그때도 한 권은 소장하고 있다가 기념품 책장에 잘려 있었다며 웃으면서 내가 기념품 책을 써주기를 기다리고 있었다. 그래서 졸업 사진도 안찍고 사진도 찍지 못했다. 도망 갔다.
나는 잠시 생각했다. 나는 인상을받지 못하고 공손하게 미소 지으며 커피를 한 모금 마셨다. 그녀는 한숨을 쉬며 당시 가장 낙관적인 사람이 두 명 있었는데 한 명은 저이고 다른 한 명은 자오쿤펑이라고 말했습니다.
내가 자오쿤펑을 들었을 때 나는 그녀에게 물었다: 자오쿤펑은 지금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그녀는 턱을 들어 나를 바라보았다.
나는 말했다. 그는 공무원이어야 하고, 그의 수준이 낮아서는 안 된다.
그녀는 고개를 끄덕였다. 28세의 부국장급 간부는 실제로 매우 높다.
나는 시스템 내 상황에 대해 잘 몰라서 그녀에게 물었다. 이것이 매우 강력합니까?
그녀는 말했다: 이것은 더 이상 끔찍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하늘 밖 비행 불멸의 수준에 속합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시스템 내의 일반적인 상황에 대해 말했습니다.
그녀는 시스템 내에서 승진 등에 대한 매우 엄격한 규제가 있다고 말했다.
공무원에 합격한 후 1년이 소요됩니다.
과장에서 과장이 되기까지 2년이 걸린다.
차장으로 승진하려면 3년이 걸린다.
Deputy 과정에서 Full 과정으로 진급하는 데 3년이 걸립니다.
그러면 교장에서 대리까지 3년이 걸린다.
간부 직위가 아니더라도 3년 동안 차장에 가려면 최소 4년은 걸린다.
그녀는 한숨을 쉬었다: 내가 말한 시간은 이미 가장 완벽한 승진 테이블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여행에 관한 소설을 쓸 때와 마찬가지로 몇 년이 걸릴지 계산합니다.
잊어버리면 12년이 걸린다 22세에 대학을 졸업한 사람이 부국장급 간부가 되면 34세 이상이다. 그렇다면 그는 어떻게 6년을 넘겼을까?
그녀는 웃으며 말했다: 자오쿤펑 동지는 당신과 같이 하늘을 나는 불사신의 수준에 속합니다. 우리가 어떻게 우리처럼 단계별로 세월을 버틸 수 있습니까?
또한 모집 시험에 대한 예외, 소수 민족에 대한 예외, 연대에 대한 예외와 같이 예외에 의해 촉진될 수 있는 시스템 내 몇 가지 특별한 상황이 있을 것입니다.
자오쿤펑 동지의 이력서를 연구하고 연구하면 미래에 약간의 예외가있을 것이라는 예감이있는 것 같아서 미리 준비했으며 상위 3 위를 깰 수 있을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세 번째로 소수민족은 예외적일 수 있고, 그에게는 갑자기 소수민족 할머니가 생겼는데, 정말 하늘에서 나는 요정이다.
나는 고개를 끄덕였다, 그는 정말로 그런 사람이다.
또 동창회에 참가하기 위해 매년 1주일씩 미리 준비하고 머리도 하고 머리도 하고 머리도 하고 예전에 둘이 보고 싶었지만 결국 둘이 사이가 좋지도 않았다고 한숨을 내쉬기도 했다. 그들 중 간다.
내가 말했다: 동창회에 참여하지 않는 세 종류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하나는 매우 착하고, 하나는 매우 나쁘고, 다른 하나는 내시입니다.
그녀는 웃었다: 당신은 달라요, 당신은 문제의 아들에 속하고, 게다가 당신도 지금 나타나서 하늘 밖을 나는 불사신의 수준에 속합니다.
나는 말했다: 아니, 아니, 아니, 당신은 오해했습니다. 나는 세 번째 부류의 사람에 속합니다. 그리고 그녀는 너무 아름답게 웃으면서 말했습니다: 누가 당신에게 소설을 쓰지 말라고 했습니까?
나는 그에게 물었다. 자오쿤펑 은 왜 동창회에 참여하지 않았습니까?
그녀는 말했다: 그도 전에 참여했고 장하이윤 이 사망한 후 참여를 중단했습니다.
나는 놀랐다: 장하이윤 이 죽었다? !
그녀는 고개를 끄덕이며 대학에서 세상을 떠난 지 오래였다고 말했다.
갑자기 질문이 떠올랐습니다. 왜 그녀는 자오쿤펑 이 28세에 대리로 승진했다고 강조했을까요?
이후에는 어떻게 됩니까?
그녀는 내 질문을 이해하고 고개를 끄덕이며 말했습니다. 자오쿤펑 도 28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갑자기 감정이 북받쳐 올라 그 풋풋하고 풋풋한 삶이 그 순간에 영원히 얼어붙을 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다.
내가 전에 자오쿤펑 은 천재, 이기적인 천재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 당시 그는 고등학생이었고 여전히 그 마법이 얼마나 매력적인지 몰랐습니다.
조곤펑을 평가하기는 어렵다.그는 순전히 나쁜 사람도 아니고 좋은 사람도 아니다.
몇 가지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그는 고등학교 때 학생회 회장이었다.
그는 어떻게 학생회 회장으로 오셨습니까?
그 당시 우리 고등학교 교장선생님은 공부를 늦게 해서 여학생들과 이야기를 하고 남의 허벅지를 만지는 아주 역겨운 놈이었다.
밤에 여관에 자주 다니며 검사를 하고 밖에 기침을 하고 여관에 들어가는 놈은 진짜 악역이었다.
우리는 그를 한 번 이상 때리고 싶었습니다.실제로 그가 잡히지 않았다면 우리가 졸업했을 때 그를 때렸을 것입니다.
그는 여학생을 성추행했다는 이유로 체포됐다. 당시 저녁에 공부를 하던 중 학교 작업실에서 여자 아나운서를 성추행했는데 마이크가 꺼지고 학교로 직접 생중계가 되어서 올해 가장 센세이션한 사건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쫓겨난 후 새 교장으로 교체되어 취임하였고 새 교장이 집권한 후 자오쿤펑 을 학생회 회장으로 승진시키고 당원을 승인했습니다.
나중에 누군가 나에게 그 생방송 사건은 자오쿤펑이 기획한 것이라고 말했고, 당시 방송국 책임자였던 자오쿤펑이었다. 또한 그가 작업을 안내하기 위해 교장을 초대하고 몰래 방송 장비를 켠 것도 그였다. .
교장선생님이 체포되고 그 소녀는 여론의 중심이 되었고, 후에 학교를 자퇴하고 사라졌습니다.
그 소녀는 당시 자오쿤펑 의 여자 친구였습니다.
첫 여자친구는 고등학교 2학년 때였다.
이 사건으로 인해 우리 사이는 처음에는 좋았지만, 내가 솔선해서 그와 멀어지게 했다.
나는 이 사람이 끔찍하다고 생각한다.
고등학교 3학년 때, 그에게는 위에서 언급한 장하이윤 이라는 또 다른 여자 친구가 있었습니다.
장하이윤 은 꽤 좋은 소녀입니다. 그녀는 근시안적이지만 안경을 쓰지 않을 것을 고집합니다. 그녀가 당신이 오는 것을 볼 때마다 그녀는 오랫동안 곁눈질을 해야 하고 마침내 당신을 알아보고 호랑이 이빨로 웃는다.
우리가 축구를 할 때마다 그녀는 사람들을 전혀 볼 수 없었지만 그녀는 우리를 보러 갔고, 튀고 소리쳤고, 그리고 그녀는 우리에게 많은 음료수를 사주었습니다.
나는 나중에 그녀의 아버지가 교육을 담당하는 주요 지도자라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 후 자오쿤펑 은 그녀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지 모르겠어. 처음에 장하이윤 은 그를 별로 좋아하지 않았다. 그는 이 남자가 너무 깊다고 느꼈고 그가 잘 웃는다. 그는 그의 아버지를 많이 닮아 위선자였다.
이윽고 두 사람은 풀처럼 떼려야 뗄 수 없는 사이가 됐다. 자오쿤펑 의 학업 성적은 보통이지만 장하이윤 의 아버지가 직접 나서서 학교를 운영하고 그는 최고의 학교에 보내졌습니다.
대학에 도착하면 정말 물속의 물고기와도 같고 자유도가 엄청나다 학생회에서 중요한 자리를 차지하고 각종 활동에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매우 빠른 시간에 금 냄비.
그의 첫 번째 황금 냄비도 매우 전설적입니다.
가정 형편이 매우 열악하여 아르바이트로 돈을 벌 생각으로 여름 방학 동안 집에 가지 않는 열악한 환경의 학생들이 많다.
그는 여름 동안 집에 가지 않았지만 일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무엇을합니까?
그는 학생들을 등록합니다. 네, 학생 모집을 위해 옆에 있는 유명한 음악 학교에 다녔습니다.
XX음악원에 합격할 수 있도록 '유명교사 양성 등'이라고 적힌 안내판을 차려 놓고 푯말을 걸었다.
상담을 하러 온 부모는 가족이 음악원과 관련이 있다고 말하며 일정 금액만 내면 음악원 입학을 보장받을 수 있다.
솔직히 말해서 아무도 그 청년의 말을 믿지 않겠지만 핵심은 그가 감히 그것을 보증했다는 것입니다. 그는 학생증을 탁자에 두드리며 말했습니다. "실패하면 돈을 받지 않겠습니다." 학생증이 여기에 있습니다. , 실행할 수 없습니다!
그는 1인당 50,000위안이라는 높은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습니다.
그는 돈을 모아 영수증을 한 장씩 보내고 학생증 사본을 그들에게 주었다.
그는 여름방학 동안 100만 달러를 모았다.
그러면 그는 무엇을 합니까?
그는 아무것도하지 않습니다!
예, 그는 아무 것도 하지 않고 음악원의 문에도 들어가지 않았습니다!
그렇다면 그는 다른 사람들이 입학하도록 어떻게 돕습니까?
아무 것도 돕지 않는다면 그는 확률에 베팅할 것이다. 돈 쓸 사람을 찾는 사람들은 어느 정도 힘이 있기 때문에 30%의 사람들이 입장하는 한 그는 30만 달러를 벌 수 있기 때문이다.
그는 그 해에 400,000 위안을 벌어 꽤 좋았습니다.
40만 원을 받고 10만 원을 더 빌리면 50만 원이 되어 음악원의 저명한 교수를 찾아갔다.
그는 교수에게 50만 위안을 모두 주고 사업에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업의 종류?
그는 음악 교수에게 교문에 가장 큰 피아노 가게를 열었다고 말했다. 그는 음악 교수가 학생들을 데려가 피아노를 사게 해주기를 바랐다. 피아노를 팔아서 얻은 이익은 교수가 70%, 자신이 30%가 되기를 바랐다.
그는 돈이 가득 든 가방을 꺼내어 돈 다발을 꺼내 교수의 책상 위에 올려놓고 선불이 아니라 자기 마음의 작은 조각이라고 말하고는 밖으로 나갔다. .
3일 후, 교수는 그에게 전화를 걸어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그런 다음 그는 협조를 위해 피아노 가게에 갔고 음악원 교수가 가족의 친척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학생들에게 피아노를 사게 하고 가격을 두 배로 늘리라고 요청했습니다. 여분의 돈은 자신의 것입니다. .
그는 교수들에게 피아노 파는 법도 가르쳤습니다.
피아노를 구매하는 주 구매자는 피아노에 대해 잘 모르는 신입생들과 부모님들의 기대치가 높아 아무리 비싸더라도 목숨을 버리게 될 것이라고 분석했다.
그래서 신입생 등록 후 교수님이 먼저 한 단락을 연주해 보라고 하셔서 어떻게 연주를 해도 목소리에 문제가 있다고 하더군요.
이 문제는 학생 탓이 아니라 피아노 탓이다.
어떻게 말하면 사람마다 테크닉과 기질이 다르니 피아노도 달라야 하고, 자신의 기질에 완벽하게 맞아야 최고의 음악을 연주할 수 있다.
따라서 학생은 피아노를 바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의 음악 경력이 종료되고 음악원에 갈 필요가 없습니다.
아이가 돌아가서 부모님께 말씀드리자 부모님도 불안해하셔서 교수님이 옳았고 피아노는 한대라고 생각해서 급히 선생님께 어떤 피아노가 좋은지 알려달라고 해서 자연스럽게 학원에 가지고 갔습니다. 피아노 가게.
2년 동안 함께 일했는데 3년차에는 노교수가 혼자 하고 싶어해서 조곤펑에게 말했다.
자오쿤펑 은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다음 날, 학생의 부모를 고용하여 피아노 가게에 피아노를 사러 가는 척 한 다음, 교수를 위해 소리를 녹음하고, 증언하러 피아노 가게에 갔다. 그에게 보고서를 보냈다. 이때 그는 2학년이었고 이미 많은 돈과 지위와 명예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는 학창시절에 얻을 수 있는 거의 모든 영예를 얻었습니다. 다양한 서클의 유명인사.
다년간의 준비 끝에 한 걸음에 하늘에 닿을 준비를 하고 있다.
이 단계에서 그는 3세 연예계 여자와 결혼할 예정이다. 이런 붉은 배경 가족은 배경이 없는 외부인을 받아들이기 어렵지만, 절대적으로 좋은 평판과 인내심과 함께, 그는 또한 늙은 아버지를 얻었습니다. 인정, 그래서 그는 대학을 졸업하자마자 그 여자와 결혼했다.
그가 28세의 부장급 간부이자 유망주로 떠오른 것도 이러한 궁극의 도약 때문이었다.
나는 그녀에게 묻지 않을 수 없었다: 장하이윤 은 어떻게 죽었을까?
그녀는 말했다: 자동차 사고.
아시다시피 그녀는 근시이며 안경을 쓰지 않습니다.
나는 고개를 끄덕였다, 이것이 사실이다.
그녀는 머뭇거리며 말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그녀의 죽음이 자오쿤펑 과도 관련이 있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나는 그녀에게 물었다: 관계는 무엇입니까?
그녀는 말했다: 그들이 처음 대학에 갔을 때, 두 사람은 여전히 좋은 관계를 유지했습니다.
그녀의 2학년 때 장하이윤 의 아버지는 이중 규제를 받았고 그녀는 매우 무서워서 자오쿤펑 에 갔다.
자오쿤펑 은 그녀에게 말했습니다.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그가 그녀를 잘 대해줄 것이고, 심지어 며칠을 쉬고 그녀와 함께 지낼 것입니다.
한번은 두 사람이 쇼핑을 하러 갔고, 자오쿤펑 은 가장 번화한 거리에서 물을 사러 길을 건넜습니다.
맞은편에는 장하이윤이 기다리고 있었다.
잠시 후, 자오쿤펑 은 손을 흔들며 그녀에게 빨리 지나가라고 요청했습니다.
길은 매우 멀었고 신호등이 빨간색이 되려고 했을 때 장하이윤 은 눈을 가늘게 뜨고 달렸습니다.
그녀가 달리는 동안 자오쿤펑 이 갑자기 그녀에게 전화를 걸어 급하게 전화를 받았고 녹색 신호가 빨간색 신호로 바뀌었고 교통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사건이 있은 후, 자오쿤펑 은 울면서 거의 기절할 뻔했습니다.그는 땅에 무릎을 꿇고 그녀를 껴안아 아무도 그녀를 만지지 못하게 했습니다. 오래 전에 지나가던 사람들이 구급차를 불렀을 때 사망했습니다.
비록 장하이윤 이 세상을 떠나고 그녀의 아버지는 이중적인 결단을 내렸지만, 그는 매년 장하이윤 의 집에 돌아가 잠시 앉아 그녀의 무덤에 가서 그녀의 무덤에 향을 바쳤습니다. 조사를 위해 그의 집에 장하이윤의 어머니가 직접 그를 도왔다.그는 특히 순수한 착한 소년, 그의 생명으로 보장될 수 있는 좋은 사람이라고 보증.
그는 정말 놀라운 인물입니다.
가끔 급우들이 재회하면 모두가 그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가 그때 한 모든 일을 회상하지만 여전히 놀랍습니다.
그것은 젊은이가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중년이나 심지어 세련된 노인에 가깝습니다. 그는 그렇게 오랜 세월 동안 버틸 수 있고, 한 번도 놓치지 않고, 한 번도 놓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장 완벽한 곳을 밟았습니다.
사람과 사물을 대하는 모습도 봄바람 같으며 사려깊다. 적도 미워할 수 없다. 인간관계도 좋다.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하지만 입장은 모두 다르다.
그의 죽음 이후 그의 여러 가지를 마침내 덮을 수 없었습니다. 하나 하나 분석 한 후 모두는 이것이 단순히 사람이나 기계가 아닌 완벽한 프로그램이라고 한숨을 쉬었습니다!
이 완벽한 별은 어떻게 떨어졌습니까?
암. 급한데요 원래 감기에 걸렸는데 오랜 시간이 지나도 낫지 않아 큰 병원에 가서 진찰을 받으며 폐에 작은 결절이 있다고 하더군요. 전문가들도 매우 낙관적이어서 늦게까지 자지 말고 담배를 피우지 말고 큰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조직검사 결과 폐암 4기였고 진단부터 사망까지 반년도 채 걸리지 않았다.
알다시피, 그 기관은 셀 수 없을 정도로 영리하며 의 생명을 놓쳤습니다.
어렸을때 '당나라말'을 듣고 와강자이의 영웅들이 뭉친다고 하는데 어떤 영웅이 최고일까요?
리 위안바!
리위안바 는 세계 최고의 영웅입니다.그는 한 쌍의 망치 팔백 마리를 사용하고 바람을 쫓는 말을 탔습니다.그는 강력하고 철을 진흙처럼 비틀었습니다.세 개의 망치로 세 번째 영웅 페이 위안칭 을 쓰러 뜨 렸습니다. 그리고 그는 세계에서 두 번째를 찢었습니다. 영웅 청두 위웬.
이 세계 최고의 남자는 어떻게 죽었습니까?
일 수확. 실제로 그는 동관으로 돌아와서 천둥번개를 맞고 맹렬히 노하여 망치로 하늘을 치고 천둥을 맞아 죽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가벼이 여기지 말고 귀신과 신을 믿으며 사람은 여전히 경외해야 합니다. 나쁜 짓을 너무 많이 하면 하나님이 정말로 당신을 데려가실 것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0623.84
ETH 2572.69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