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사람人View the full contextijou22 (46)in zzan • 4 years ago 나는 이제 자신의 이익을 위해 부당한 일을 돕는 것도 인도적이라는 것을 압니다. 이 말이 참 많이 와닿았는데 남을 돕는 것이 인간의 행위라고 생각하시나요? 불의는 나에게 압제자의 삶의 어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