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매일매일 좋은 날View the full contexthimapan (78)in zzan • 5 years ago 저는 12월6일에 합니다. 꽤 하기 싫은 일입니다.
맞아요
병원 가는 일은 꺼리게 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