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5월은 가정의 달View the full contexthimapan (78)in zzan • 5 years ago 저도 사랑합니다. 오월은 노동자의 날, 어린이 날, 어버이 날, 스승의 날이 집중 된 달이지요. 저희 집안은 생일인 분이 두분이 계셔서 모든 행사를 한 날 모두 치루기로 하였습니다.
현실적으로 행복한 지출이 많은 달이겠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