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달이 차오르면, 저 달이 차 오르면

in zzan3 years ago

요즘은 하늘이 맑다.
초저녁엔 어둠을 기다리지 못한 달이 동쪽 하늘에 두둥실 가볍게 올라온다.
대기의 상태가 맑아서 육안으로도 달의 분화구가 어렴풋이 잡힌다.

저 달이 차 오르면 열매가 익으리라
저 달이 차 오르면 벼가 고개를 숙이리라
저 달이 차 오르면 계수나무가 보이리라
저 달이 차 오르면 토선생이 수궁에서 별주부를 골리리라
저 달이 차 오르면 집나간 며느리 돌아온다는 전어구워 막걸리 잔 채우고
저 달이 차 오르면 대추내려 차례 지넨다고 했던가?
저 달이 차 오르면 저 달이 차 오르면~
IMG_2447.JPG

IMG_2460.JPG

IMG_2463.JPG

Sort:  

이달의 작가 상입니다~!!

ㅋㅋㅋㅋ 쟁쟁한 분들이 많으십니다.

우와…. 사진 진짜 대박이네요…

감사합니다. @soosoo님~~

대단하시네요^^

감사합니다.

저 달이 차 오르면 스팀이 만원 가리라... ㅎㅎ
오늘 날씨도 정말 좋네요^^

달이 차 오르면 우리 스팀 잘 부탁드리고
달이 기울때 신경 쓰지 마시길~

스팀 투 더 문~! ^^ 💙

막걸리와 전어 급 땡기구만유~! ㅋ

!shop

이번 추석엔 전어에 막걸리 꼭 합니다.
전어는 숯불에 구어서 먹을 겁니다.

你好鸭,himapan!

@bluengel给您叫了一份外卖!

烧烤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57654.82
ETH 2888.30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