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e the ocean #풍경사진

in zzan3 years ago

IMG_0622.jpeg

IMG_0687.jpeg

강원도 동해안에 있는 작은 해변가인데요.
부모님 댁 근처에 있는 곳으로 가끔 찾아가는 동네 뒷산(?) 느낌의 해변이에요.
최근에 공사를 시작한 걸 알았던지라 시간이 나서 얼마 전 방문했어요.

지금에서야 사진을 올리며 여러가지 추억이 떠올랐어요!

고등학교 졸업식 끝나고 2월에 거의 동상걸릴 것 같은 겨울바람 맞아가며 친구들과 교복마이만 걸친 채 추억 사진찍으러 왔던 곳이었고,
25살 생일날 엄마와 피크닉 나왔던 곳이었어요. 엄청 더운 한여름이었는데 바닷바람이 세서 덥진 않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언젠가 친구들과 산책하다가 여기는 바다짠내음이 유독 나는 것 같다고, 다른 해변으로 가자고 투정부리던 곳이었기도 했어요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기다

무튼 그 때와는 다르게 걷기 편한 데크도 생기고 포토존도 생기고, 이제 관광지처럼 관리도 잘해주시니 산책하기 쾌적한 공간이 되어있네요. 시간이 지나면서 변하는 것도 있고 사라지는 것도 있고 기억되는 것도 있고 참.. 재밌고 가끔 아쉽고 그러네요오오오

IMG_0617.jpeg

Sort:  

start success go! go! go!

낚시하기좋겠다~~~~~~

동해 낚시 도전해보시는것 어떠십니까 ㅎㅎ

이렇게 아름다운 곳에서 어린시절을 보내셨군요~ 부럽습니다~ ^^

ㅎㅎ그땐몰랐는데 지금에서야 소중한것을 느끼고있어요!!! 감사합니다~~^^

속시원하다...... 놀러가고 싶다... 동해로....

나는야 동해 홍보대사입니다!

번역 말투다.....

속이 탁!!! 트이네요 ~~

즐거운 날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Hi~ haeun9153!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12.13
ETH 2544.21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