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부부의 날 이벤트 당첨자 발표

in zzan3 years ago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 franklin.tsosa입니다. 인사하고 경의를 표하며, 당신처럼 멋진 책을 만들기 위해 제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나는 그들의 일과 일을 통해 출판물에서 많은 SBD 암호 화폐를 생산 해왔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저는 베네수엘라에서 왔고 여기 상황은 매우 어렵습니다. 저를 도와 주시거나 Steem이나 Steem의 힘을 양도 해주시면 별 문제가 없다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저는 아주 어려서 학업 적으로 잘 준비되어 있지 않지만 공부하면서 배우고 싶어요. 누군가가 나를 읽고 도와 주기로 결정하면 매우 감사 할 것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357.85
ETH 2282.80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