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내 마음 속에 당신을 위해 작은 집을 선택했습니다

in zzan2 years ago

20221208_231726.jpg

나는 당신에게 그의 열쇠를 주고 싶었지만 그의 문은 심각한 건축적 결함이 있습니다. 때로는 넓게 열리고 모든 것을 들여 보내고 때로는 완전히 닫히고 아무것도 누출되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을 고치는 데 실패했지만,나는 그것을 그대로 받아들이는 법을 배웠다. 심장에 들어가는 것을 통제하는 것은 환상이지만,나는 당신에게 문이 항상 열려 있다고 약속합니다. 봐,당신은 벽에 조용한 아름다운 그림을 매달아. 나는 당신이 그것을 좋아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매일 그들을 함께 재배열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거의 모든 구석에 촛불을 배포했습니다. 빛이 닿지 않는 어두운 구석이 있습니다. 그녀에게 혼자 접근하지 마십시오. 바닥에 책,커피 컵 및 종이 더미를 용서하십시오. 나는 나의 생활로 혼돈을 받아들이고 순서에 있는 것을 두는 방법을 더 이상 모른다. 나는 그것이 춥다는 것을 알고 집 주변에서 바람이 부는 것을 듣습니다. 커튼이 창문 위로 춤을 춥니 다. 그래서 집 중심에 벽난로를 설치하고 오늘 아침에 장작을 직접 잘랐습니다. 어쩌면 그것이 내가 피곤한 이유 일 것입니다. 솔직히 말해서,나는 항상 피곤하다. 내가 원하는 것은 휴식이다. 그냥 휴식. 그래서 내 마음 속에 당신을 위해 작은 집을 세웠습니다•
@esscanoor

https://avle.io/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270.16
ETH 2600.3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