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사람人View the full contextepitt925 (80)in zzan • 4 years ago 선을 지향하는 사람이 대다수고 악을 지향하는 사람들은 얼마 되지 않을 거라 믿습니다. 그런 사람들은 거리를 두는 게 좋을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