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steem] 남양주시 결연 아동 첫 후원금이 인출 됐어요~♥

in zzan3 years ago

키스팀대문.jpg

일주일 전 남양주시에 거주하는 결손 가정을 위해 지정기탁신청서를 제출하고 매월 급여일에 맞춰 자동이체를 걸어 놓았습니다. 회사 일에, 집안 일에, 두 개의 부캐까지 돌리다보니 정신이 없어 급여일도 깜빡하고 넘어갔네요;;;ㅎㅎㅎ

후원금.jpg

뒤늦게 확인해 보니 다행히 후원금이 잘 인출되었습니다(국민은행 300원 뭐야!! 자동이체 걸었다고 수수료나 떼고!!). ^^ 뉴발형(@newiz)은 결연 맺은 아이 사진도 나오던데 저는 그런 게 없어서 조금 아쉽긴 했어요. 아이가 부담스러워 할 수 있어서 따로 연락을 취하거나 인적사항을 확인할 수 없다고 하는데 충분히 인정하는 부분입니다. 한 번씩 기부금이 어떻게 쓰이고 있는지 아이는 어떻게 지내는지 알려준다고 하는데 벌써부터 기다려 지네요. ^^

다음달 초가 되면 기부금이 줄줄이 나가는데 매번 부족하지 않게 돈을 벌고 후원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지원을 받는 아이들과 어려운 이웃들이 잠시나마 온기를 느끼고 삶에 활력을 얻었으면 좋겠습니다. 언젠가는 스스로 자립할 수 있는 힘도 길렀으면 좋겠고 나중에 성공해서 다시 또 온기를 전하는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ㅎㅎ

우리의 작은 선행이 돌고 돌아 더 큰 사랑으로 퍼져나갔으면 합니다. 반드시 키스팀에 동참하지 않아도 알게 모르게 어려운 이웃을 돕고 나누는 밋님들이 있어 행복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

Sort:  

저도 인출됐던데..
기분 좋은 지출이면서 이정도라도 지출할 수 있음에 감사하더라구요^^~
팥쥐님 오늘은 맛난거 드셔요

매월 정기 지출되는 포스팅도 해주세요~!!
2스팀 지원!! ^^

그걸 매달 하기에 저는 좀 부끄러운데요 ㅎㅎ 안그래도 수시로 인증하는데...

모 정치인이 장애시설에서 거주자를 발가 벗겨 놓고 찍은 사진을 언론에 뿌린적이 있지요.
특히 아이들을 상대로 이루어지는 기부는 조심해야 할 부분이 많은거 같아요.
오래전에 캄보디아 크메르 루즈가 통치하던 킬링필드로 알려진 시절, 캄보디아와 태국 접경 지역에 난민 캠프에서 아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여러가지 사건들이 많았었지요.
특히 난민 봉사를 자처하는 국제기구의 봉사자들이 아이들을 매매하는 사건도 많았어요.
아이들에 관한 기부나 봉사 활동은 보호를 첫번째 사항으로 염두에 두고 나아가야 할 것 같아용.

네 맞아요
저도 비슷한 기사보고 정말 안타까워했던 기억이 납니다 ㅠㅠ
항상 유의해서 활동할게요~!!

작은 선행이 돌고 돌수 있도록 저도 잘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멋지십니다. 선한 영향력의 실천적 삶!

작은 선행이 당사자에겐 큰 도움이 되죠!! 화이팅~

우와~ 좋은 일도 많이 하시네요. ^^

팥쥐님 선행 멋지십니다>_<!!!!

나도 지금 아이가 부담스러워 할까봐 편지도 못 쓰고 있음 ㅠㅠㅋㅋㅋㅋ
쓰고는 싶은데 쓰는게 맞을지, 좀 더 후원한 후에 써야할지 고민중임ㅋㅋㅋㅋ

쨋든 우리가 후원하는 아이들이 꼭 밝게 자라줬으면!! 'ㅡ' ㅋㅋㅋㅋ

형은 복받을거임!!

팥쥐오라버뉘~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422.01
ETH 2688.96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