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steem] 생각지도 못한 큰 보팅, 감사의 말 전합니다~^^

in zzan3 years ago

2A169A04-29BA-41AF-A334-DFD120910936.jpeg

대략 보상이 얼마나 들어오는지 알기 때문에 따로 보팅에 신경쓰거나 보상을 계산하지는 않습니다. 그런데 보상을 클레임 하려고 보니 생각보다 훨씬 많은 보상이 쌓여 있었습니다. 왜 그런가 찾아보니 키스팀을 시작한다는 포스팅(https://www.steemzzang.com/hive-160196/@epitt925/kissteem)에 어마어마한 보팅이 있었습니다.

1ECEB445-04B3-4EB0-88AE-51BF5A7E2E72.jpeg

@steemcurator01 이라는 분인데 아마도 재단쪽 분이시겠죠?(스팀잇 짬밥 3년이 넘었는데 죄송합니다ㅠㅠ 매번 형들이랑 희희낙락 노느라 스팀이 어케 돌아가는지도 몰랐네요;;;) 어쨌든 포스팅을 보고 이웃 스티미언분께서 재보를 하셨던지 연락을 취하셔서 보팅을 주신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정확히 어떤 분인지 모르겠지만 키스팀에 관심을 가지고 응원해 주시는 것에 대하 정말 감사하다는 말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

아내와 통화를 하는 와중에 보팅을 크게 받았다고 말해주니 먼저 나서서 정기기부를 하나 더 하라고 권해 주었습니다. 본인도 새로 뚫은 거래처에서 일거리가 계속 들어오고 있고, 올해 초 제가 진급을 하면서 생각보다 수입이 많이 늘어 기부처를 늘려도 전혀 부담이 없다고 합니다. 더욱이 이럴 때일수록 베풀어야 태어난 아기에게 복이 들어갈 거라고 적극적으로 나서 주었습니다.

사실 지금 후원하고 있는 곳 모두 제 용돈에서 충당하고 있었습니다. ‘여유가 없어서 못해. 나중에 돈을 많이 번 후에 할 거야.’가 아니라 적은 돈이라도 제가 할 수 있는 선에서 바로 시작하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아내님께서 본인이 직접 나서서 가정 재정으로 하나 더 하라고 권유해주니 이 또한 큰 감동으로 다가오네요.❤️ 조만간 새로운 기부처를 하나 더 찾은 후에(아마도 아동 지원 사업) 후원을 시작하고 포스팅으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언제나 스팀잇 및 스티미언분들의 발전과 이웃에게 따뜻함을 전하는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가정에 늘 좋은 일 가득하시고 하루하루 행복이 쌓이는 삶 누리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Sort:  

축하드려요.

좋은 일에는 보상이 따라야지요^^ 감사한 일입니다.

정말 스팀잇 내에 선한영향력이 퍼지는 걸 실감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Hi~ epitt925!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41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감사한 일들이 너무 많네요.
저는 팥쥐님에게 가끔 후원만...

지금 이벤트 하시는 것도 큰 나눔이에요 사과님!!
언제나 응원합니다^^

좋은 일이라 재단에서 좋은일좀 했군요~ ㅎㅎ
키스팀 화이팅~

독거형님도 스티미언분들을 위해 후원하시자나유~
항상 감사한 마음입니다^^

재단 큐레 계정이에유~!

아마도 태그 보고 큐레한 듯~^^ 💙

다운보팅 내리 쉐리는 계정이기도 뎨에에엔쟝~!
야누스 계정~!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 ^^
우리 스티미♨ 위로 가이원~! 힘차게~! 쭈욱~!

글쿠만요~!
감사합니다,^^

나이스 방송탔다~

대박사건!! 형 차카게 사니깐 다들 아는구나ㅠ 키스팀 화이팅이양!

찡여사님 고마워용~^^

팥쥐작가님 아이들 100명으로 늘어나겠어요~~~
넘 멋져!!!!
이것이 스팀잇의 순기능이지요... 여기 분들 다 멋져요!!

투럽맘님 아이들과 함께 참여하는 기부활동 정말 감동이에요~^^❤️

우와아아아아 'ㅁ '
역시 착한 일을 하면서 착하게 살면 복이 들어오나봐!!!!!!!

나도 이제 더욱 더 착하게 살아야겠다 ㅋㅋㅋㅋㅋㅋ

악마의 탈을 벗어 던지자 ㅋㅋ케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129.24
ETH 2376.01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