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오늘하루 #17

in zzan3 years ago

크리스마스는 다가오는데 코로나는 끝날 기미가 보이지도 않고, 오히려 유희열, 유재석 같은 유명인들도 하나, 둘 코로나에 감염되고 있다.

코로나가 퍼지고 벌써 두번째 맞이하는 크리스마스다.
시내는 크리스마스 장식 꾸미기에 한창이다.
아니 크리스마스 준비가 거의 끝난 것 같다.
건물마다 크리스마스 트리와 아름다움 장식으로 온 세상이 빛의 축제 열고 있다.
마음같아서는 예전처럼 마스크도 다 벗어 던지고 송년회도 하고, 가족들과 외식도 하고, 해보러 동해도 가고 놀고, 먹고, 마시고 싶은데...
갈수록 예전으로 돌아가는 길이 점점 멀어져만 가는 느낌이다.

예전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오늘따라 화려한 크리스마스 장식이 무척 쓸쓸해보인다.

에라이! 무돌이나 하자!!

Posted using PLAY STEEM https://playsteem.app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연예인들은 그간 안걸린게 신기했죠 ㅎㅎㅎ

큰일이네요.. 조심히 다녀야겠어요 ㅠㅠ

예전으로 돌아가기를...ㅠㅠ
그런 의미에서 열심히 무돌 채굴 고고 하시죠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436.09
ETH 3439.46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