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은 행복을 가져다 줄 수 없다 ( 동기 부여 이야기 )steemCreated with Sketch.

in zzan2 years ago

어느 마을에 행복한 구두 수선궁이 살고 있었습니다. 그는 아침부터 밤까지 일하고 노래하며 하루를 보냈습니다. 그의 부유한 이웃은 어느 날 그에게 "당신은 1년에 얼마나 많은 돈을 벌고 있습니까?"라고 물었던 은행가였습니다. 구두 수선공은 '양쪽 돈을 모두 벌 수 있을 만큼 벌었습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미안합니다. 당신은 큰 고통 속에 살고 있군요."라고 은행가가 말했다. "하지만 나는 이런 종류의 삶에 익숙하고 행복합니다."

Motivational Story.jpeg

다음 날 부자 은행가가 다시 구두 수선공을 찾아왔다. 그는 가방에 만 타카를 가지고 왔습니다. 그는 그에게 "보시오, 친구여! 당신은 10,000 타카를 가져왔습니다. 이 돈을 간직하고 당신의 고통을 제거하십시오." 구두 수선공은 크게 놀라웠다. 처음에 그는 돈을 받기를 거부했습니다. 부자는 어려운 때에 돈을 쓸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구두 수선공은 마침내 부자에게서 돈 자루를 받아서 그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이제 새로운 불안이 구두 수선공을 사로잡았습니다. 그는 스스로에게 "만 타카는 많은 돈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돈을 어디에 보관해야할지 생각할 수 없었습니다.

가방을 보관할 안전한 장소를 찾지 못했습니다. 그는 오두막에 구멍을 파고 거기에 돈을 보관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항상 자신의 돈이 언제든지 도난당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이 불안은 그를 깨어 있게 했고 그의 잠은 밤에 도망쳤습니다. 그는 자신의 일에 자신을 바칠 수도 없었다. 그 결과 그의 삶은 더욱 비참해졌다. 그의 삶에서 평화와 행복이 사라졌습니다. 구두 수선공은 점차 자신에게 돈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지만 마음의 평화는 없었습니다.

이 이야기가 마음에 드십니까? 그렇다면 친절하게 나를 따르십시오. 친구 여러분을 위해 더 나은 콘텐츠를 게시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801.51
ETH 2617.25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