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덕적 이야기steemCreated with Sketch.

in zzanlast year

moral stories (1).jpeg
어떤 탁발승이 카바의 문지방에 머리를 대고 신음하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나의 봉사 부족에 대한 용서를 간절히 원했습니다

내 순종에 대한 어떤 보상도 간청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죄인들은 그들의 범법을 회개합니다.

Arifs는 불완전한 예배에 대해 용서를 구합니다.

신봉자들은 그들의 순종에 대한 보상을 원하고 상인들은 그들의 상품의 가격을 원하지만 숭배자인 나는 순종이 아니라 희망을 가져왔습니다. 나는 구걸하러 온 ​​것이지 장사하러 온 것이 아닙니다. 당신이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대로 나를 다루십시오.

당신이 나를 죽이든지 내 죄를 용서하든

내 얼굴과 머리가 당신의 문지방에 있습니다.

노예는 명령할 것이 없습니다. 나는 당신이 무엇을 명하든지 순종합니다.

나는 Ka'bah의 문에서 탁발승을 보았다

누가 이렇게 말하고 크게 울었나:

'나는 내 봉사의 수락을 요구하지 않는다.

그러나 내 죄에 대한 용서의 펜을 그렸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6795.37
ETH 3087.77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