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맹한 용 샐리steemCreated with Sketch.

in zzan4 months ago


Ecco la traduzione in coreano del racconto:

옛날 어느 왕국, 거대한 산과 어두운 숲에 둘러싸인 먼 곳에 살리 라는 이름의 빨간색 괴물이 살았다. 살리는 다른 용들과는 달리 마을을 태우거나 공주를 납치하지 않았다. 그녀는 오히려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있었으며 세상을 탐험하고 싶어했다.

어릴 적부터 살리는 인간들의 용기와 모험에 대한 이야기에 매혹되었다. 그녀는 그들처럼 되고 싶어했고 왕국을 여행하며 괴물을 물리치고 무고한 사람들을 보호하고 싶어했다. 그러나 그녀의 용 부모들은 그녀의 모험에 대한 욕망을 걱정하며 용과 인간은 공존할 수 없다고 말해 그녀를 설득하려 했다.

부모의 경고에도 불구하고 살리는 자신의 마음을 무시할 수 없었다. 어느 날, 그녀는 화산 분화구에 있는 집을 떠나 알려지지 않은 곳으로 여행을 시작했다.

그녀의 여행 도중 살리는 그녀를 포획하거나 죽이려는 많은 기사들을 만났다. 그러나 살리는 그들의 함정과 공격을 항상 피해 냈다.

하지만 모든 인간들이 살리에게 적대적이라는 것은 아니었다. 그녀의 여행 중에, 그녀는 마르코라는 젊은 기사를 만났다. 마르코는 용들에 대한 편견이 없었으며 그들의 위엄과 아름다움에 매혹되었다.

마르코와 살리는 빠르게 친구가 되었고 함께 길가에서 마주친 위험에 맞서기로 결정했다. 함께, 그들은 강도단을 물리치고 악당들이 지배하는 마을을 구출하며 무고한 사람들을 위험에서 구했다.

그들의 모험 동안, 살리와 마르코는 서로에 대한 신뢰와 존중에 기반한 특별한 유대관계를 형성했다. 살리는 마르코로부터 정의와 용기에 대한 가르침을 많이 받았고, 마르코는 겉모습을 넘어 진정한 마음을 보는 법을 배웠다.

하지만 그들의 가장 큰 시련은 악랄한 마법사가 왕국을 정복하려고 어둠의 생명체 군을

Sort:  

Carino il draghetto , vuole fare il cattivo ma è solo tenero

esattamente, duro ma con un cuore tenero allo stesso tempo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294.06
ETH 3427.66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