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디스크 날아갔습니다. 멘탈붕괴 ㅋ

in zzan3 years ago

안녕하세요 ayogom 입니다.
회사에서 메인 디스크와 데이터용 디스크을 사용하고 있고, 메인은 컴터가 업그레이드 될때마다 바꾸지만, 데이터는 데이터를 옴겨가면서 입사하고 10여년 동안 유지가 되고 있었습니다.

오늘 전산팀에서 제 노트북 모델로 테스트 하고 싶다는 요청이 있어서 평소 친분도 있기에... 흥쾌이 허락을 하고 맡겼습니다.

그리고... 약 1시간 후에
포맷을 데이터용 디스크를 잘 못 해버렸다는 천천병력 같은 소리를 듣게 되었네요 ... 당연히 그러면 안되지만, 회사 노트북에 스팀관련 자료 및 개인 부동산 자료들.. 여러가지 10여년 기간동안 가지고 있던 데이터가 몽땅 날아가버렸습니다 ㅠㅠ 일단은 복구를 진행하겠지만. 데이터에 대한 민낯을 공개 하게 된 것도 상당히 부끄럽네요... 그래도 복구되면 다행이겠지만... 회사 컴터에는 락을 설정해놧기 때문에... 어떻게 될지 또 모르겠네요 ㅠㅠ

하아... 머리가 아픕니다 ㅠ

Sort:  

[US$80.50](▼16%)[SONGJING]SONGJING SJ-125E 제습기 / 송징 SJ-125E 제습기 / 36평적용 / 165W 고출력 / 대용량 물탱크 / 관부가

WWW.QOO10.COM

badpanda.gif

제 마음이네요 ㅋㅋ

헐~ ㅠㅠ 복구될수 있길 바랍니다!

돈으로 해결되길 바라고 있어요 ㅠㅠㅋ

ㅠㅠ

토닥~ 토닥~ 토닥~

!shop

그럼에도~
오늘도...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 ^^
우리 스티미♨ 위로 가이원~! 힘차게~! 쭈욱~!

슬프네요 ㅋㅋ ㅠ

你好鸭,ayogom!

@bluengel给您叫了一份外卖!

烧烤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아이고.. 끔찍하네요. 잘 복구되길 바랍니다. T^T

정말 끔찍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복구되면 좋겠는데
비트락.... 때문에 좀 어렵다고 이야기 하기도 해서

헉...
우째 이런일이...ㅠㅠ

저도 예전에 제가 하는 일에 대한 모든 자료들을 하드에 보관했다가 작살 난 일 있습니다.

그 후에 중요한 자료는 습관적으로 무조건 클라우드에 올려놓습니다.

부디 자료가 복구되기를...

회사 자료는 클라우드에 있는데
개인자료를 넣어둘 수 없어서 (회사에 올리기도 뭐하고 ㅋㅋ 개인 클라우드는 연결이 안되고 ) ㅋㅋㅋ 이젠 고민 해봐야겠어요 ㅎ

헉!! 어쩌나요ㅜㅜ
스팀 key는 다른 곳에 있겠지요?
저는 디지털이 불안해서 백업을 두군데에 하고 하나는 사무실에 하나는 집에 둡니다.
하드디스크보다 SSD가 가볍고 빠르긴 하지만 고장확률이 더 높으니 항상 불안해요. 어느 순간 휙 하고 죽어버리면 난감합니다.

일부 스팀키는 적어 놓기도 했는데 ㅋㅋ
최근에 받아둔 트론키는 날아간것 같습니다 ㅋ

아이고~~ ㅜㅜ

저도 소액이지만 트론키 날려서 새로 만들었어요 ㅎ

다음엔 하드를 구매하실때 날개없는걸로..

날개를 뿐질러 나야죠 ㅋㅋㅋ

복구하다가 음~~~~ 너무 적나라하게 나오면 안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조금 숨기고 싶은게 있긴합니다 ㅋㅋ

고생되시겠습니다.
그래도 하루 속히 복구하시기만 ...

네 ㅠㅠㅜㅋㅋㅋ 에이휴
잘 해결되길 기도만 할뿐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252.58
ETH 3495.2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