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 치이고 저리 치인날

in zzan3 years ago

안녕하세요 ayogom 입니다
어제부터 해서 최근 업무에 너무 치이고 있네요..... 시작은 아마도 함께 일 하던 분이 타 부서로 전배를 가버리면서 관련 모든 업무를 처리하고 있는데요. 이게 프로젝트가 여러개가 동시에 돌아가면서 머릿속이 복잡합니다... 하... 멀티 코어가 간절해지는 느낌입니다. 덕분에 최대한 기억을 하거 머릿속을 정리 하기 위해 어제 소개 시켜드린 툴 등으로 노력을 하고 있으나 힘드네요 혼자 아슬아슬하게 일 하고 있습니다. 피드백을 해도 별다른 대책이 없는 건지... 응답도 없고 이래저래 힘이 듭니다 ㅎ 어제 산 코인이 고점이어서 그런가... 일은 많고 일하기는 싫은 날인데, 아직도 목요일이라 너무 슬픕니다..... 빨리 주말이 왔으면 좋겠다.... ㅠ 다들 일 하기 싫으실때는 뭘 하시나요 ㅎ

Sort:  

[US$80.50](▼16%)[SONGJING]SONGJING SJ-125E 제습기 / 송징 SJ-125E 제습기 / 36평적용 / 165W 고출력 / 대용량 물탱크 / 관부가

WWW.QOO10.COM

너무 슬퍼마세요! 곧 주말 옵니다~ ㅎㅎ

최근하는데 아직도 목요일이라 너무 슬펐어요 ㅋㅋ

전이미 임요환입니다

안녕하세요~ 뉴비입니다아! 저도 오늘은 너무 바쁜 하루라서 힘들었어요ㅠㅠ 일은 많고, 일 하기 싫을 땐!!! 저는 먹고 싶은 것을 하나 골라놓고 일 다 끝내면 내가 먹어주겠다~~~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708.09
ETH 2619.74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