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음 후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in zzanlast year

죽음 후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진실을 알지 못하니까. 아무도 명확한 답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모든 이론과 그 중 하나가 영혼의 재육신화이다. 당신은 죽고 당신의 영혼이나 의식은 다시 생명을 위해 또는 제 2 의 파티의 몸 속에 있지만 기억없이 구걸합니다. 그들의 이전 삶의 기억과 함께 태어난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주장되고 그들 중 일부는 증거를 가지고, 하지만 당신이 오늘 이야기의 주인공을 믿을만큼 당신이 그들을 믿지 않을 것 같아요.
전체 이야기는 런던에서 1904년 1월 아일랜드의 가족이 자신의 아기를 가지고 그것을 Dorothy 루이스 Eady 호출하기로 결정했을 때 시작했다. 그녀는 3 세 불행히도, 집에서 그녀의 부모와 함께 걷고, 그녀는 그녀의 머리에 계단에서 떨어지고 그녀의 심장이 멈춰 구원의 죽음을 발표 때까지 Dorothy 정상적인 영어 아이했다.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정확히 알 수는 없지만, 기적이 일어났고, 도로시는 가슴이 멎고 나서 다시 일장으로 돌아와 다시 살아났고, 한 시간 동안 그녀의 부모는 그녀의 시체가 있는 방 안에 있었다. 그들은 그녀가 침대에 앉아 있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사건이 있은 후 1년 후에 돌아왔고 그녀의 부모는 그녀를 데리고 1908년 영국에 있는 이집트 박물관에 열기로 결정했다. 이 나이의 소녀가 박물관 안에 있습니다, 당신은 지루하고 갈 사랑하는 느낌을 확실히 알고있다, 하지만 도로시는 박물관과 같은 조용한 장소에서 4 년 소녀에게 비정상적이었다. Dorthy는 이집트 동상과 전시물 및 모든 광천의 의미에 매료되었다, 그리고 각 동상 앞에 그것의 아름다움에 명상하고 다른 동상에 그것의 방법을 완료, 약간 서 서 가기 시작했다 그녀는이 같은 큰 이집트 동상 앞에 서 이상하게 그의 발에 수용하기 시작했다 ..
물론 열심히 일하는 부모님의 반응은 상상이 되겠지만, 보통 아이라고 말했고, 박물관을 돌아다니다 보니 그녀는 커다란 유리상자에 담긴 석관을 타고 미라 앞에 서 있었다. 그녀는 어머니의 손을 부러뜨리고 상자를 보고 그를 안았다. 도로시의 어머니는 비명을 지르지만, 그 소녀는 기절하여 대답합니다. "날 내버려 두세요. 저만 내버려두세요. 이들은 제 부모님이거든요."
박물관을 방문한 후, 도로시는 어린 소녀에게 이상한 꿈을 꾸기 시작했습니다. 도로시는 자신이 바위기둥 한가운데 서 있는 꿈을 꾸기 시작했고, 그녀의 사람들에게 그녀가 화초와 야채가 가득한 정원 사이를 걷고 그의 과일은 그녀가 설명할 수 없는 이상한 기둥들 사이에서 매우 아름답고 다채롭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녀가 잠에서 깨어났을 때는 슬프고 슬펐다 그리고 그녀는 그녀의 부모에게 소리쳤다, "집으로 돌아와요. 다시 고국으로 돌아가고 싶어요." 그리고 그녀를 인도하려는 그들의 모든 시도에도 불구하고, 바도씨는 그녀가 집에 있다는 것을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나는 정상적인 날과 달로 돌아갔고 우연히 그녀의 아버지에게서 신문이나 잡지에서 이집트인의 사진과 사원등의 그룹을 보았고 그녀의 아버지를 불렀고, 그에게 내가 다 라는 글자를 알고 있다고 말했다. 나는 그 언어를 알고 있지만, 우리는 그것을 잊고 우연히 그들이 그림을 돌려서, 나는 아비도스의 "첫 번째 도시의 사원"의 그림을 발견했다, 그리고 여기에 그가 손을 맞잡았을 때 익사 된 의상입니다. 도시는 기쁨으로 울부짖으며 그녀의 가족에게 말했다. "여기는 내 집입니다.
당신은 그녀의 아버지가 어머니로서, 성전의 두 번째 그림 세트를 가지고 있을 때, 그는 그녀가 성전을 걷고 있다고 꿈꾸던 것과 같은 방식으로 성전의 모양을 발견했다고 상상할 수 있습니다. 도로디는 성전을 보러 오지 않았고, 이집트도 쉬지도 않았고, 그것에 대해 듣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사진을 보기 전에 꿈은 개월 이기 때문에 지금 그것을 결론을 불가능 .. 그녀의 부모는 여전히 그가 진정으로 비정상적인 필요에있다는 것을 기대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여기에 그들의 마음은 그가 그들의 딸 도로시 및 성전에 살고있는 이집트 파라오의 정신 중 하나 사이에 어떤 영적 연결에 있다고 그들에게 주었다. 딸의 이야기와 행동의 세부사항을 두려워한 사람들도 영적인 의사소통, 복제 등을 믿는 집단들에 익숙해졌으나 도로시는 이집트학을 공부하기 보다는 영적인 의사소통의 주제를 믿기를 교육 받고 거부하면서 성숙해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20대 중반의 언어를 직접 말하기로 결정했다.
1933년 도로시는 압델 메구이드라는 이집트인과 결혼하여(구오만테에서 그와 함께 함) 카이로에 살도록 권유하고, 이곳에 도착하자 첫 아이를 남겨 두고 19년 이집트 파라오를 따라 그를 '도시'라고 주장했다. 그녀의 제목은 그들이 살았던 곳에 남아 있었다 "어머니 도시".
잠시 후 카이로로 이사온 도로디와 압델마지드는 울기 시작했다. 그의 잘못이나 잘못이 아니라, 압델 메구이드가 보고 있는 것 때문이었다. 그녀의 남편 압둘 마지드는 가끔 밤에 잠이 들었는데, 도로시는 잠에서 깨어나 그녀의 뜻이 잠기게 된 다음 어디에나 앉아서 펜으로 상형 문자 단어를 쓰기 시작하면서 그의 아내를 만났다. Dorothy 70 페이지 이상을 쓰고 있었고, 케이스 D입니다 잠들어 있는 동안 걷지 않고, 다른 상태에 있지 않고, 이미 알고 있는 것보다 더 어려운 글씨를 쓰며, ADA가 말했을 때, 이 영적인 안내인은 밤에 "호르 라" 바이지의 시간을 알려주어 옛 기억을 되살릴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아비멜렉과 도로시는 불행하게도 큰 비극이 일어났을 때 분리되었다. 아부 아브드 알-마지드는 카이로에 1바이트를 남겼고, 밤에 집을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고대 이집트인들이나 황금빛 파라오의 옷을 입은 사람을 좋아하게 되었고, 도로시 베벨과 함께 침대 가장자리에 앉았다. 알-쿠다 출신인 그의 아버지는 두려움과 함께 거리에서 비명을 지르며 달렸다. 그리고 나서 압델-마지드는 그녀와 헤어지고 이라크로 갔다. 그녀는 공부를 마치기 위해 카이로에 사는 것을 더 좋아했다.
언론이 그녀의 이야기를 알고 그녀와 가까워지기 시작했을 때, 도로시 나 M 시티 Z는 그들에게 그 이야기가 남아 있다고 말하면서 그것을 말하기 시작했다. 시디 도시는 벤트리쉬트(Bentreshyt)라는 이전 생애를 가졌고 고대 이집트에서 태어나 콤 술탄 신전에서 사제로서 자랐지만 너무 아름다워 14세에 그녀를 사랑하고 비밀리에 낳았습니다. 불행하게도 그녀는 수녀였고 그들은 순결의 서약을 했다. 왕이 퍼뜨린 일이 있다면 그는 그의 명성과 위상을 상하게 할 것이다. 그래서 그녀는 그가 부끄러운 일을 하지 못하도록 자살하기로 결심했다.
사실, 그가 밤에 그녀를 찾아가 그녀와 함께 앉아 때로는 사랑을 실천하고, 더 빨리 만나겠다고 약속했다는 것은 그녀의 일기에 기록되어 있었다.
카이로에 있는 많은 전문적이고 비전문화된 사람들은 Dorthi 또는 Umm City의 말을 정말로 믿기 시작했고 확신하는 것 같았다, 그리고 이집트학에서 매우 숙련 된 것 이외에 그리고 마치 그것이 그들의 현대인 것처럼 말하기, 1956년 그녀는 연구원으로 Abydos의 고대 사무실에서 일한 최초의 여성이었다.
그곳에서 일하자마자 그녀는 말한대로 예전의 삶으로부터 실제로 이익을 얻기 시작했다. Dorothy와 Orlthem 그녀의 회고록과 그녀의 꿈의 쓰기에 파라오의 시대는 가고 실제로 믿거나 믿지 않았다 오래된 장소 "지하"탈라트 발굴 후, 그녀가 말하고 묘사 모든 단어를 실제로 존재. 당신은 상상의 사람입니다! 나는 그가 어디에 기념물, 사원, 고고학의 장소는 그녀가 편안했던 그녀의 시대의 장소에서 어떤 논쟁에 대해 더 이상 알려져있다 알고 있었다!
엄시티는 당시 고대 권위를 도왔는데, 그는 영국과 이집트인이었고, 사찰을 사들이고 탐사와 연구를 마친 후 정원과 정원을 포함하여 매우 위대한 발견을 했다, 그들은 그녀를 "누가 그녀를 꿈꾸고 있었고 그녀는 여전히 4 년 동안 그녀는 정확히 같은 모습이었다."
저는 그녀를 놓아두었습니다. 드 Keman는 그들이 왕에 전념하고, 그들이 때때로 만나 발굴 후 발견 정원 아래 특별한 터널의 장소의 지루한 세부 사항에 안내될 것이라고 추정했다. 그는 성전 아래 개인 도서관에 있었고, 당시 모든 문명과 필기 과학의 책들로 가득 차 있었고, 사제들과 파라오들이 이용할 수 있었다. 그들은 또한 스핑크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들었는데, 그 때문에 우리가 지금 알고 있는 많은 것들을 드러내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그들 각자는 그들 자신의 기억 속에 있고 정확하게 똑같은 일을 했다.
정부와 고대 당국은 그녀를 도시의 사원 근처의 작은 마을에 살게 허락했고, 세계의 모든 관광객들은 그녀와 함께 푸조 상상 그녀의 이야기를 듣고 이집트에서 그녀의 시절부터 그녀의 이야기를 듣고 완전히 확신하고, 드비올린은 학생들과 연구자들과 이집트학 공부를 완료하고 그녀가 1981년 죽을 때까지 그들을 도와주었다.
그녀가 말한 모든 필요와 인간의 마음을 믿지 않는 기괴함에도 불구하고, 그것을 달성하거나 의사에게 제시하거나 어떤 식으로든 그녀의 마음을 검사하려고 한 사람은 없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은 그녀가 말한 모든 것이 가장 정확한 세부 사항에 대한 사실이며, 그녀가 마치 그녀의 실제 집인 것처럼 기념물과 성전을 취급하고 있다는 것과 고양이들 사이에 존경과 살고있는 것입니다:"
332854631_2501109220037856_7506016350919836568_n.jpg

333792232_171261052354387_1033796445603212216_n.jpg

333825686_1409334156503680_7823579193781165888_n.jpg

333843613_3423518487921054_4886766070245504611_n.jpg

333855708_625832849373473_3856132089597445641_n.jpg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126.81
ETH 2514.4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