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gotogether TRX reward distribution announcement! 보상관련 공지

SP를 @gotogether에 위임하시는 분들은 블러트에서도 보팅을 지원하듯이, 다른 보팅도 지원한다는 것입니다. 물론 요청하시면요. 제가 귀신이 씌였는지, leofinance.io는 하이브에 자리잡고 잘나가고 있는데, 제가 고래 축엔 끼어서.. 큐레이션만하고 있구요. dblog.io 도 고래이구요.. 값어치는 없지만, 하이브에 스포츠 토크 파워도 4천만 파워 정도 되구요.. 짠은 5만 좀 넘는가 그렇습니다. 자세한 것은 디스코드에 들어오시면 각 게시판의 공지사항을 보시면되겠습니다. 즉 스팀과 비슷한 사이트가 참 많은데.. 운영자개인 파워가 넘 많아서.. 이왕이면 스파위임하신 분들에게 지원해드린다른 말씀입니다.

Sort:  

아... 이해했습니다. leofinace 들어가봤는데 글쓸 엄두가 안나네요..영어로 써야할듯하고..ㅜㅜ저는 포스팅 할때마다 'zzan'태그를 다는데 짠에 가보니 모든 글에 아주 조금씩 짠이 보팅되어있더라구요 저몰래 거기 보팅해주신거였나요? ㅋㅋㅋ 아니라면 번거롭지 않으시면 부탁드려도 될까요?디블로그도 부탁드려요...번거로우시면 안해주셔도 됩니다.^^ 그리고, 디스코드 사용안해봐서 거기서 어떤 게시판을 봐야할지.. 디스코드 가입만 해놓고 멀뚱히 보고만 있습니다.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1720.10
ETH 2429.72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