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 타무 커피

in Food&Travel 음식과 여행4 years ago (edited)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나는 우리가 사는 도시 주변의 카페에 갔다. 나는 여자 친구와 함께 음식과 음료를 즐기면서 휴식을 취하기 위해 카페에 갔다. 우리는 30 분 정도의 거리를 가진 오토바이를 사용했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앉아서 긴장을 풀고있는 십대 아이들도 많이 있습니다. 이곳에 온 것은 처음이었고 그 곳에서 휴식을 취하게되어 기뻤습니다. 장소는 매우 넓지는 않지만 편안한 장소로 편안합니다. 우리는 웨이터를 통해 음식과 음료를 주문했으며 10 분 정도 기다렸다가 주문이 테이블에 도착했습니다.

paratamu.jpg

paratamu coffee.jpg

나는 Paratamu Coffee에 앉아있는 남자 친구와 함께 1 시간 정도입니다. 또한 저렴한 가격으로 음식과 음료를 주문합니다. 나는 또한 그 장소의 사진을 찍었고 모두와 공유하고 싶다.

break.jpg

photography.jpg

life.jpg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72.03
ETH 3237.54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