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놀라운 사실을 숨긴 기이한 화석steemCreated with Sketch.

지구는 과거에 많이 달라 보였습니다. 기괴한 동물들과 살다가 죽었고, 우리는 오늘날까지 계속해서 그들의 뼈를 파괴하고 있습니다. 지난 1~2년 동안 독특한 발견물이 많이 발견되었습니다. 그것들은 특이할 뿐만 아니라 알려지지 않은 사실을 밝히고 오래된 미스터리를 풀었습니다(또는 새로운 미스터리를 창조했습니다!).

Peculiar Fossils.jpeg

이 목록은 완전한 어둠 속에서 살았던 북극 유인원과 T-Rex 머리를 가진 새가 고생물학에서 가장 성가신 질문 중 하나로 어떻게 대답할 수 있는지를 포함하여 화석화된 기이함의 기준을 높이는 최신 발견을 살펴봅니다.

사하라 사막에서 발견된 놀라운 화석 2개

새로 발견된 Natovenator polydontus는 T-Rex와 밀접한 관련이 없었지만 둘 다 수각류라는 동일한 그룹에 속했습니다. 이 그룹의 공룡은 뒷다리로 걸었고 대부분 육식을 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육지 동물이었습니다. 그러나 Natovenator polydontus는 달라지기로 결정했습니다. 그것은 가장 유명한 일부 수각류보다 훨씬 작았을 뿐만 아니라(대략 오리만한 크기였습니다) 물에 들어간 최초의 비조류 수각류이기도 했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약 7200만년 전에 살았던 지역은 현재 몽골의 고비사막이다. 거위처럼 국수 같은 목과 펭귄처럼 유선형의 몸을 가진 생물이었다. 앞다리조차도 지느러미 모양이었고 갈비뼈는 물속 잠수 새의 갈비뼈와 유사하게 연결되었습니다. 이 발견은 N. polydontus가 조류가 아니었음에도 불구하고(따라서 어떤 식으로든 새가 아님) 여전히 새와 똑같이 보이도록 진화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1. 기괴한 공룡 이전 생물

2022년에 연구원들은 웨일즈에서 화석을 발굴했고 곧 동물들이 신비한 유산을 남길 것이라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이 생물은 최초의 공룡이 출현하기 훨씬 전인 4억 8,540만 년에서 4억 4,380만 년 전에 바다에 살았습니다. 그들은 부드러운 몸과 가시가 달린 몸통 모양의 코를 가지고 있었고 옆구리에 물결 모양의 플랩이 늘어서 물을 통해 스스로를 추진했습니다. 이 플랩 아래에는 뭉툭한 다리가 줄지어 있었습니다. 오늘날 살아 있는 어떤 것도 이 이상한 얼룩과 비슷하지 않습니다. 화석 세계에서 가장 가까운 오파비니드조차도 완벽하게 일치하지 않습니다. 약간의 유사성이 있지만 차이점도 너무 뚜렷합니다. Opabiniids는 거의 4천만년 전에 살았고 다섯 개의 눈을 가졌습니다. Mieridduryn bonniae라는 이름의 새로운 동물은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Opabiniid에 뾰족한 코도 없었습니다. 과학자들은 M. bonniae가 일종의 opabiniid인지 또는 우연히 똑같이 보이는 관련없는 종인지 확신하지 못합니다. 미스터리를 복잡하게 만드는 것은 0.5인치(13밀리미터) 크기의 M. 보니애가 단독으로 발견되지 않았다는 사실입니다. 같은 채석장에서 0.1인치(3mm)의 더 작은 표본도 생산했습니다. 이것은 M. boniae의 유충 단계였습니까? 아니면 두 번째 생물은 부채꼴 꼬리와 등 주름이 시사하는 것처럼 오파비니이드였습니까? 전문가가 하나를 알아낼 수 있을 때까지 더 작은 화석은 이름이 지정되지 않은 상태로 유지됩니다.

참고: 이 기사는 인간의 지식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100%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내 게시물이 마음에 들면 친절하게 나를 따르십시오. 나는 당신에게 감사 할 것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801.51
ETH 2617.25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