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풍이 씨게 부니까 좋네요:)

in APPICS3 years ago (edited)

남풍이 씨게 부니까 좋네요:)

Screenshot_20210410-145433_MiseMise.jpg

주말에 비 안 내리고 이렇게 날씨 좋았던 게 얼마만인지 모르겠네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Sort:  

안녕하세요? 반가운 이름보고 인사해요. 비번 다 잊어버려 간신히 찾아서 다시 들어와보니 변화가 참 많았네요. 증인전쟁같은것도 있었고 가격이 오르기도 하고...다들 활동하고 계신지 궁금하군요. 많이들 활동안하시는것 같던데...변함없이 이렇게 계시는거 놀랍고 반갑고 굉장하네요.

비번을 잃어버리셨군요 ㅜㅜ 돌아오신 걸 환영합니다.^^ 많은 변화가 있었어요ㅎ 저는 그냥 변함없이 그냥 있었어요ㅋㅋ 많은 분들이 떠나가고, 새로 오신 분들도 있지만, 저도 전만큼 소통은 많이 하지 않고 그냥 소소한 일상으로 머물고 있었답니다.^^ 오랜만에 봬어서 좋네요~
!shop

반갑습니다. 오랫만에 글을 남기려니 제 블르그에서는 마크다운이 붙어서 자기 맘대로 글을 고집하고 글쓰기 버튼이 죽어 있어서 글을 쓰고도 올릴수가 없네요. 이렇게 댓글은 되는데..ㅋㅋ 스팀잇 혈압오르게 하는건 똑같군요 . 뭐 오랫만에 들어온 사람은 글쓰는게 제한되는 제도 같은게 생긴건 아니겠죠? ㅋㅋ 마크다운 없애는거 어떻게 하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설명서 읽어도 모르겠고..마크다운이 지 맘대로 문장을 엉터리로 수정해요 ㅋ

你好鸭,isis-lee!

@ravenkim给您叫了一份外卖!

新鲜出炉的炸芋头片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ravenkim, thanks for your kindness to gift SHOP to 2 steemians, you have been received a 55.55% upvote from me~
@tipu curate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3801.93
ETH 2252.31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