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ravel] Gwangan bridge and Marine city behind. from a yacht. 요트 투어 중에 광안대교 아래 ...

in APPICS4 years ago

... 지나가면서 찍은 사진. 조명이 다했다.

d60b522eec04ebeeb5ef3214ebecb4aa

Powered by APPICS - visit us at appics.com

Sort:  

[US$48.50](▼31%)[illy]★큐텐 최저가!!★일리 100캡슐/야콥스 100캡슐/돌체구스토 108캡슐/스타벅스 120캡슐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무료배송★

WWW.QOO10.COM

사진은 빛의 마술이죠. 사람은 구도와 조리개만 조절할 뿐이죠. 그나마도 참 어렵지만..

맞아요.. 그래서 전 그냥 폰카와 미러리스를 사용해요 ㅎㅎ 조작하기 쉽고 알아서 보정해주는... ☺️

Very colorful with difference lighting

Thanks 🙏🏽 it’s a beautiful city ☺️

Yeah Friend i see in Television

요트 투어 ⛵ 멋지네요. ^^

요트투어 괜찮더라구요- ㅎㅎ 요트에서 보는 풍경은 또 다른 매력이 있더랍니다

What a beautiful view🥰👍⛴🛳

Yeah it was sooo beautiful 🤩

오.. 매력적입니다.

요트인에서 보는 풍경이 또 다른 매력이 있더라구요 ㅎㅎ

요트투어 멋있네요~!

요트투어 재밋엇습니다 ㅎㅎ

Wow very nice view of night 😻

Thanks it was so nice trip

it should be a nice trip as the location seems great 😍

very beautiful ☺️ 🤩

Thanks 🙏🏽 😊

사진을 굉장히 잘찍으시네요! 저는 똥손이지만...
코로나가 끝나면 해외여행도 좋지만 저는 부산을 제일 먼저 가고싶습니다ㅜ 지금은 좀 그래서....

아입니다 ㅎㅎ 코로나가 걱정되면 해운대에서 호캉스 하는 것도 강추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04.10
ETH 2560.70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