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sMilessteemCreated with Sketch.

in UPVUlast year

안녕하세요 @realmankwon 입니다.

요즘에는 M2E 중 비트를 채굴하는 sMiles 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걷는다고 무조건 채굴이 되는 건 아닌 것 같고 앱을 켜야지만 채굴이 되는 듯 합니다.
걸어서 채굴되는 양은 하루에 많아야 10사토시 정도 밖에 안 됩니다.

그런데 Offers 메뉴에 가면 12시간마다 소량의 비트를 얻을 수 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Fort Nakamoto 를 터치한 후 나타나는 성을 터치하면 보통 2사토시를 줍니다.
Fortune Wheel 의 경우는 룰렛에 걸리는대로 주는데 이것도 보통 2사토시를 줍니다.
꽝도 있습니다.

저는 이것 외에도 Chess Puzzles 를 즐겨하는 편입니다.
심심할때 하면 재미가 있더군요.

걸어서 채굴한 것보다 Offers 와 체스 게임으로 채굴한 양이 훨씬 많습니다.

381 사토시면 15원 정도 밖에 안 되는군요 ㅋㅋㅋ
비트가 한 100억쯤 가줘야 의미가 있으려나요? ㅎㅎ
암튼 그래도 비트를 모으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Sort:  

ㅋㅋㅋ 요즘 스테픈하느라 이 어플 깔아놨는데
저도 은근히 체스퍼즐이 재밌더라구요ㅋㅋㅋ

체스 퍼즐 보상 좀 올려달라!!! 'ㅁ')/ ㅎㅎㅎ

아하!! ㅎㅎ
엄청 소량이 비트지만 괜춘한 듯 합니다 ㅎㅎㅎ

체스 퍼즐 보상은 넘 적긴 합니다!!
어느 순간부터는 0개...ㅜㅜ

올려달라!!!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106.19
ETH 2538.36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