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realmankwon님 확인 감사합니다.

아래 링크입니다.
https://steemit.com/hive-140602/@harryji/farcaster-a-decentralized-future-for-social-media

지난 2주간의 포스팅을 확인하니 저의 생각과는 다르게 위의 첨부 포스팅과, 어제의 포스팅 제외하고는 vNFT 보팅을 잘 받았습니다.

몇 일 전과 그리고 1주 전에, 확인 일 기준 2~3일 전에 쓴 포스팅에 보팅이 안되어 있는 것을 보고 상세히 보지는 않고 체인이나 노드 문제로 예상하고 이후에 정상화 될 것으로 판단하였습니다.
이후에 조금 늦게 보팅이 되었거나, 혹은 제가 착각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해당 포스팅도 보팅이 되어있네요.

이전 보팅 데이터 로그를 보니 평소보다 늦게 보팅이 된 것들이 보이긴 하지만 되지 않은 적은 없네요.
요즘 스팀체인이 많이 불안해서 그런지 보팅을 해도 보상금액이 비정상적으로 적게 나오거나 댓글이 안 보이는 등의 문제들이 많이 발생하고 있네요.

image.png

스팀잇에서 보이는것이 문제군요.
요즘 계속 문제가 되고 있는, 포스팅과 댓글, 보팅여부가 늦게 보이는 문제로 생각됩니다.
확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626.14
ETH 3107.7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