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야, 산행을 할 수 있는 날씨구나..
올해는 진짜 너무 더워서,
여름에 산행 하는 것은 지옥을 걷는 느낌 이였을껀데 ...
날씨가 많이 괜찮아져서 이른 아침 산행은 정말 선선하고 꿀이구나
768m 밖에 안되는 산행이였지만,
그래도 꽤 선선하고 조금 흘린 땀에 후련 하고 ..^^
다음주에는 좋은 일만 있기를 ..
Thank U for everydays, @tworld
If you want to go fast, go alone If you want to go far, go together.
Layout provided by Steemit Enhancer hommage by ayogom
안녕하세요.
SteemitKorea팀에서 제공하는 'steemit-enhancer'를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선 사항이 있으면 언제나 저에게 연락을 주시면 되고,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https://cafe.naver.com/steemitkorea/425 에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사용시 @응원해 가 포함이 되며, 악용시에는 모든 서비스에서 제외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 글은 SteemitKorea팀(@ayogom)님께서 저자이신 @tworld님을 응원하는 글입니다.
소정의 보팅을 해드렸습니다 ^^ 항상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SteemitKorea팀에서는 보다 즐거운 steemit 생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글은 다음날 다시 한번 포스팅을 통해 소개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토요일에 등산을..? 대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