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적&절대적, 밥들 먹자 "청원모밀, 광주에서만 먹을 수 있는 온모밀"


Photo by tworld


모밀, 메밀, 소바 ? 어떤 이름이 맞는 거지 .. ^^
여하튼 모밀 국수를 좋아 하는데, 서울에는 온모밀을 파는 집이 없습니다.

#1. 기본정보

  • 주소 : 광주 서구 금화로 240 1층
  • 영업 시간 : 062-654-8228

#2. 가게 분위기

광주에도 여러 집들이 많은데 그중에서 괜찮은 집은 여기 였던 것 같습니다. 꼬마 유부초밥? 유부 초밥이 있었는데 .. ^^ 없어졌네요 ..

청원모밀이 체인점이 되긴 했는데, 광주에서는 그래도 오래된 모밀국수 집 입니다.

#3. 메뉴판

#4. 맛있는 음식

다시 생각 나네요 ...
지금 처럼 추울때 .. 따스한 온모밀 ...
불과 얼마 전인데 ... ^^

#5. 나만의 평가 (5개 만점)

  • 맛 점수 : 💖💖💖

#청원모밀 #모밀국수 #소바 #메밀국수 #온모밀

매일 항상 감사하면서 지내고 있는, @tworld 입니다

혼자가면 빨리가지만 같이 가면 멀리갈수 있다.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상절티사 였습니다.

tworld_follow_2.gif

Layout provided by Steemit Enhancer hommage by ayogom
Sort:  
 8 months ago 

맛있겠네요~!!
면요리 정말 좋아하는데^^

모밀 국수는 ... 지역별로 면의 식감이 다른 것 같습니다. ㅎ

안녕하세요.
SteemitKorea팀에서 제공하는 'steemit-enhancer'를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선 사항이 있으면 언제나 저에게 연락을 주시면 되고,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https://cafe.naver.com/steemitkorea/425 에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사용시 @응원해 가 포함이 되며, 악용시에는 모든 서비스에서 제외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 글은 SteemitKorea팀(@ayogom)님께서 저자이신 @tworld님을 응원하는 글입니다.
소정의 보팅을 해드렸습니다 ^^ 항상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SteemitKorea팀에서는 보다 즐거운 steemit 생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글은 다음날 다시 한번 포스팅을 통해 소개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8 months ago 

야이씨 광주 왔으면 전화해야지... 응...?

모르는구나?

저 광주 토박이 입니다만 ?ㅋㅋ
광주에서 meetup 한 적도 많음 ㅋㅋㅋㅋㅋㅋㅋㅋ

 8 months ago 

형 나도 광주토박이야 언제 함 보세 ㅎ

와씻,,,
형 내 연락 함세 !!

온모밀은 어디서나 먹을 수 있음 렌지 1분 ok?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79.35
ETH 3155.0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