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서 자라는 아이들과 함께 하는 부 모 참 여 수 업steemCreated with Sketch.


Photo by tworld


ㅎㅎㅎ
항상 이런 걸 참여 하려고 한다 !

꼭 !! ㅎㅎㅎ
첫째 아이 때도 .. 갔었고 이번에도 !!

난 윗몸일으키기를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hank U for everydays, @tworld

If you want to go fast, go alone If you want to go far, go together.

tworld_follow_2.gif

Layout provided by Steemit Enhancer hommage by ayogom
Sort:  

와~ 바쁘실텐데~
아이들을 위해 시간을 내시는 ~ 정말 멋진 아버님이세요! 👍

ㅎㅎ 최대한 시간을 내려고 하고 있습니다.

한참 부족 하죠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8492.14
ETH 2699.2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