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오니 좋다sean2masaaki (84)마동석(마동순)in PIRCOIN · 해적 코인 • 2 years ago 역시 집이 최고여ㅎㅎ 강릉보다 공기는 탁하지만;; 관악산이나 슬슬 보는거지 뭐ㅋ 이제 곧 애들 올 시간이네 밥앉히고 좀 쉬어야겠다. 다들 편안한 저녁 되길~☆ @sean2masaaki h4lab pircoin steemit life kr mountain view #h4lab #pircoin #steemit #life #kr #mountain #view
밥은 앉혀야 하나... 세울 수는 없나... (응?)
다른걸 세우자...(응?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