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오니 좋다

in PIRCOIN · 해적 코인2 years ago

역시 집이 최고여ㅎㅎ
강릉보다 공기는 탁하지만;;
관악산이나 슬슬 보는거지 뭐ㅋ

1000106971.jpg

이제 곧 애들 올 시간이네
밥앉히고 좀 쉬어야겠다.
다들 편안한 저녁 되길~☆

@sean2masaaki

h4lab pircoin steemit life kr mountain view

Sort:  

밥은 앉혀야 하나... 세울 수는 없나... (응?)

 2 years ago 

다른걸 세우자...(응?ㅋ)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59858.22
ETH 1573.84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