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부산 여행계획 시동!! :)steemCreated with Sketch.

in PIRCOIN · 해적 코인last year

형들 안녕!! 괭석이야!!
나 아마도 8월 중순~9월 초순 즈음해서
이직을 하게 될 것 같아!! 테크 괜찮은듯!!^^
이번주에 처우 최종조율 하고 협의 끝나면
담주에 바로 퇴사한다고 얘기를 할까 해!!

당초 7월에 나오는 일주일 유급휴가는
7/24~7/29 일정으로 가족여행 갈거구,
새 회사엔 인수인계 한달이라고 얘기했으니
8월 첫주나 둘째주는 쉴 수 있을것 같거든,
혼자서 여행을 좀 가려고 생각중이야!! :D

일단 광주가서 우리 재단장을 만날거야~
종하 줄 장난감이랑 옷들 바리바리 챙겨서
양손 무겁게 싸들고 가야 이뻐해준다구ㅎㅎ
하루나 이틀정도 광주에서 묵을 예정이구!!
글구선 부산으로 이동해서 또 하루나 이틀,
먹부림을 하면서 싸돌아다닐 예정이라구~헿!!
우리 새신랑 사워리형이랑 감자형도 봐야지~
또 개인적으로 만나고 싶은 사람들이 있는데..
그분들 만나는건 조심스럽게 물어봐야지 :)

작년 가을에 사촌형이랑 둘이서
기장군 해변 펜션에 갔던게 생각나네^^
남자 둘이서 신나서 돌아다녔던 그때ㅎㅎ
숙소잡기가 좀 애매하긴 하지만, 해봐야지!!
생각만 하기보단 일단 실행에 옮기는거야!!
그때 사진 다시한번 올려줄게!!
부산 기장해변 진짜진짜 좋았다는 :)




아직 처우 협의가 최종 완료되지도 않았는데
벌써부터 혼자 김칫국 마시는 걸수도 있지만,
이직에 실패하더라도 주말 이용해서 갈꺼니깐!!
나의 나홀로 여행은 어쨌든 간다 이말씀이야ㅋㅋ
리프레시가 절실한 요즘이라구ㅎㅎ

기대되는군, 광주 & 부산여행!!

이직 진행상황은 수시로 단톡방에 업뎃할테니
광주랑 부산형들은 나랑 만날 각오를 다지라구!!
자, 그럼 오늘 하루도 열심히 놀아봅시다~☆

Sort:  

Heres a free vote on behalf of @se-witness.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Hi @sean2masaaki,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축하해~

 last year 

생유베리감사^~^//

 last year 

야이씨 나도 데려가라고

 last year 

7/31(월)에 광주 내려간다!! 저녁 같이 드시게요!! 상무지구 근처 숙소서 1박 하구 부산 넘어가게ㅎㅎ 저려미한 숙소 좀 알아봐줭 :)

이직하시나보네요!! 응원합니다!!
광주,, 저의 본가인데,, 저도 가고 싶네요!

 last year 

이직 성공했습니다 8월 중순부터 새직장 출근이예요^^
저희 스팀해적 재단장이 광주 상무지구에 살아서 보러 갑니다. :)
나중에 수빈님도 기회가 되면 고아주에서 뵐 수 있기를!!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701.27
ETH 2912.80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