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쉽지 않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PIRCOIN · 해적 코인last year

어제 두번째 레슨 갔는데..
백스윙은 괜찮다고 하는데
치고나서가 문제인듯 하다.
양팔이 안붙고 자꾸 들려서
볼이 오른쪽으로 날아간다.
하는수 없이 면벽수련ㅎㅎ
한시간 반동안 계속 쳤다.

1000010528.jpg

두고보자 기필코 교정해서
앞으로 시원하게 날려주마!

화욜부터 저녁 금식중인데
술생각도 안나고 신기하다.
폼 교정할 생각만 난다.

ㅡ골린괭석이ㅋ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난 1년이 넘었는데도 오른쪽으로 감 ㅎㅎㅎㅎㅎ

 last year 

아예 첨부터 왼쪽으로 날릴 생각으로 쳐야겠다는ㅋㅋㅋ

똑바로 치겠다는 생각으로 ㅎㅎ
왼쪽으로 익숙해지면 그것도 완전 고생길 ㅎㅎㅎ

2년찬데 칠때마다 이 어려운짓을 왜 하는지 모르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65.23
ETH 2324.47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