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서면/전포] 지즈(JEEZ) 카츠 먹으러 당장 떠나자

in PIRCOIN · 해적 코인2 years ago (edited)


부산 서면/전포 에서 먹은 로스카츠!! 추천합니다.

지즈 JEEZ 위치안내 는 여길 클릭!!


지즈는 정말 골목길에 있어서 길을 헷갈릴수있으니 지도를 잘 보고 가자!!


[메뉴안내]


우리는 상로스카츠 2개 / 에비산도 1개 / 카레 1개 / 제로콜라 1개 를 주문했다.

한정판매인 상로스카츠는 가브리살이 붙은 프리미엄 등심돈카츠라길래 바로 주문!!
다음에 또 가게되면 히레카츠도 궁금해서 먹어볼거같다 ㅋㅋ



▲상로스카츠 정식
처음에 밥과 된장국을 먼저 주시고, 카츠는 나오는대로 바로 주신다.
뜨끈뜨끈한 카츠는 소금,후추 / 허브오일 / 돈카츠소스 / 와사비 취향별로 찍어먹으면되는데 , 다 맛있다.
다 맛있어서 나는 계속 번갈아가면서 한입씩 먹었다. 로스카츠에서 기름기가 많은부위는 와사비랑 같이먹으면 최고!! 허브오일도 생각보다 맛있었다 ㅋㅋㅋ

그리고 무엇보다 양배추채를 정말 많이 줘서 너무 좋았다..^^



▲에비산도
처음에는 카츠산도를 주문하려고 했는데, 카츠산도에 들어가는게 상로스카츠부위라고 말씀해주셔서, 에비산도로 주문했다. 새우튀김이 들어갔는데 나는 그냥 그랬다! (이미 카츠를 배부르게 먹은 상태라 이렇게 느낀걸지도..)

** 카레 도 시켰는데

이거는 음.. 매우 짠 간고기카레라고 할수있다. 밥에 비벼먹어도 되고, 돈까스를 찍어먹어도된다.
크기는 매우 작게 나오기도 하고, 카츠만 먹기에도 바쁘기때문에 내가 정말정말 카레를 좋아해!! 하면 시켜도될것같다. 나는 배불러서 진짜 두 숟가락만 먹고 못먹었다.






















있었는데요. 없습니다.



[TMI]
정말정말 오랜만에 방문한 서면!!! 약 3년만에 방문한것같다.
부산살때만해도 서면에 진짜 자주갔는데 ㅠㅠㅠ 너무 오랜만이라 그냥 이 곳 자체가 반가웠다.
지금 현재 서면의 핫한곳은 전포동 카페거리를 넘어서 저 윗쪽라인까지 쭈욱!! 들어섰다는것 아닌가?ㅋㅋㅋㅋㅋㅋ 대박 이러면서 올라가는데 너무 오르막길이라 힘들었다^^ 그날 저녁에 종아리뭉침^^
날씨도 거진 여름수준으로 더워서 긴팔입고 오르막길까지 걸으니 땀이 차올라서 너무 기운빠지고 힘들었다고한다 ㅠㅠ 오빠가 맛집 데리고 간다고 간건데, 옆에서 썌액쌔액 힘들어하니.. 미안했다 ㅠ^ㅠ 다음에 갈땐 체력을 키워서 가볼게..!!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2 years ago 

@추천해


안녕하세요.
이 글은 SteemitKorea팀(@maikuraki)님께서 저자이신 @o5otaesik님을 추천하는 글입니다.
소정의 보팅을 해드렸습니다 ^^ 항상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SteemitKorea팀에서는 보다 즐거운 steemit 생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글은 다음날 다시 한번 포스팅을 통해 소개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61.76
ETH 2602.70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