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천 TNFT 건강 미션 (11/28 1일차)

in PIRCOIN · 해적 코인2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lyh5926 입니다!

@tnft 의 TNFT*STEPN 로컬뷰의 3번째 NFT인 양재천이 민팅되었습니다.


양재천 NFT 구매링크

그리고 저의 건강 미션이 시작되었는데요~!

https://steemit.com/hive-117185/@tnft/lyh5926

응원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ㅎㅎ

제 목표는 일주일에 10km 이상 걷기!

비겁한 변명이지만 아직은 @youngdeuk 님처럼 새벽에 일어나서 할 엄두가 안나서 ㅠ.ㅠ 하루에 약 2km 정도 걸어보려합니다.

저는 현재 스테픈은 하고 있지 않아서 제 폰에 있는 "LG헬스", "토스 만보기" 어플을 활용하여 미션 완료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11월 28일 월요일 (1일차) 2.38km
누적 2.38km


그리고 토스 어플의 만보기 기능에 걸음수에 따른 보상도 있고 주변 장소에 가면 보상을 주는 기능이 있어서 같이 활용해보기로 하였습니다!



이런식으로 주변 특정 장소에 가면 20원씩 보상을 주는데요~ 장소는 매일 고정적인 것 같아서

점심시간을 활용하는거라 멀리까진 못가고 루트를 정해서 매일 3~4장소를 다녀보기로 하였습니다!

걷기 운동도 하고 보상도 받을 수 있으니 일석이조!!


이렇게 소모 칼로리 정보도 제공이 되어 재미있네요 ㅎㅎ

점심시간을 활용하는 짧은 걷기 운동이지만 매일 꾸준히 한번 해보겠습니다!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2 years ago 

화이팅!

 2 years ago 

감자튀김 가즈아!!!!!
건강을 위한 좋은 습관 응원합니다! :)

저도 구입했어요. ^^
왁스에 문제가 있어서 아직 오지는 않았네요.

화이팅입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2 years ago 

응원합니다!! 부럽네요 저는 잠도 많고 체력도 딸려서 하루 만보 걷기도 간신히 하는 터라ㅠ 대리만족 하겠습니당ㅎㅎ 아자아자~☆

하루 만보면..ㄷㄷ 건강하시네요 형님ㅋㅋㅋㅋㅋㅋㅋㅋ

 2 years ago 

새벽에 잠도안자고 뛰는 드기형도 있고..피토하면서 뛰는 이젠형도 있어서..나따위는 짜부러져있어야 되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24.35
ETH 3436.2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