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JCARBOOK] - 내 꿈을 향해

in PIRCOIN · 해적 코인2 years ago

@tjcarbook의 주최하시는 이벤트에가 있습니다.

책 관련 NFT를 구매 후 매번 주시는 주제에 맞춰 글을 쓰는 이벤트입니다.

NFT 구매 관련링크는 아래에 기재해두겠습니다.
https://wax.atomichub.io/market?collection_name=tjcarbook333&order=desc&sort=created&symbol=WAX

첫번째 주제는 놓쳤고 두번째 주제로 도전해봅니다.

image.png

주제 : 나의 꿈

꿈... 꿈이라..~

어렸을 때 부터 남들과는 조금 다른 꿈을 꾸었던거 같다

다른 주변 10 친구들은 선생님, 대통령, 경찰 등을 꿈꾸던 시대 때 부터 나는 돈이 많은

부자가 되는것을 꿈꾸었던거같다.

학창시절 많은 친구들이 국영수 공부를할 때 나는 자기 계발서 위주로 읽엇고 대부분의
주제는 돈을 버는법과 관련된 책을 많이 읽었다.

그 당시 아직도 떠올려보면 부자들이 생각하는 가치관 및 그들이 생각하는 시간의 가치에 대해
배웠었다.

주식에 대해 누군가 경제에 대해 가르쳐 주지도 않는데 주식 책을 보며 공부하고 집에 오면
주식을 하지 않아도 기업들 주가를 보며 어떤 기업들이 오를지 분석하고 모의로 예측하며 성공
하며 기뻐했던 기억이 아직도 떠오른다.

올해 서른의 반열에 들었지만, 아직 나는 부자가 되진 못했다 ㅎㅎ..

내가 생각하는 부자는 시간의 자유다.

내가 시간을 통제하고 같은 시간을 사용하더라도 생산적이며 내 하고싶은 일을 할수 있는

어떻게 보면 부자는 시간을 자유롭게 쓸 수 있는게 부자일거 같다.

지금은 코인 공부및 NFT, 메타버스 디파이에 대해 공부하고 있다.

경제적 자유를 얻게되면 시간도 자유를 얻게 된다고 본다.

내가 믿고 미래성이 있다 생각하는 코인이 나를 부의 추월차선으로 이끌어주길 기대하며
앞으로 내꿈을 향해 한발짝씩 지금처럼 계속 도약하는 내가 되는 모습을 떠올려본다.

image.png

Sort:  
 2 years ago 

오우 멋진 연금술사가 되라구!

 2 years ago 

고맙다우 열심히 해보겠으!! ㅎㅎ

시간의 연금술사가 되시길~!!!

즐거운 주말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2 years ago 

방문해주셨네요 ㅎㅎㅎㅎ 시간의 연금술사가 되는그날까지 스팀과 함께 계속 달리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6739.93
ETH 2400.98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