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애니도감] 진격의 거인 (킬링타임 시간 가는 줄 모르는 거인들의 전쟁!!)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ljfly10 (60)취권 전수 연락바람in PIRCOIN · 해적 코인 • 4 years ago ㅎㅎㅎ 바쁘시게 보내시는게 있다면 좋은것이지요~ 저는 시간이 남아서 킬링타임으로 보고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