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병에 더위먹어서....

in PIRCOIN · 해적 코인2 years ago

안녕하세요!! 지매입니다.

오늘 좀 힘드내요. 운동도 겨우가고.

술병나서 오후에 운동을 갔습니다.

그런대 더위도 먹어서 운동갔다와서 헤롱헤롱 거리고 있어요. ㅠㅠ

어제 정모를 가서 재밌었는대요.


식당을 통째로 빌려서 정모하는 루머 클라스에 지렸... 아니 놀랐습니다.

그래서 기존 해적 커뮤니티에서만 글로 접했던 사람들 몇몇분을 뵈었어요.

물론 저를 매번 놀리시던 형의 척추까지 터치를 해서 다음에 만났을때 그위치.. 크흠흠

아무튼 글로만 보다가 실제 모습을보니 상상속 이미지와 매칭이 안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즐거웠습니다.

열사병 걸린건지 헤롱헤롱 되서 회복하고 내일은 프라모델 마지막 글을 올려보겠습니다.

이상 지매였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2 years ago 

스케일이 남다르군요

 2 years ago 

ㅎㅎㅎ 저도 놀랐습니다.

성황이었네요 ㅎ

편안한 휴일되세요~~^^

!shop

 2 years ago 

정모를 주최했던 분들이 참석율이 저조할까봐 걱정했다는대 성황이어서 다행이었다구 하더라구요 ㅎㅎ

Hi~ jimae!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6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700.98
ETH 2415.17
USDT 1.00
SBD 2.43